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새로운 현관롤 방충망으로 교체해보자! '무턱이'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새로운 현관롤 방충망으로 교체해보자! '무턱이'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의 불청객 모기와 각종 날벌레를 막아주는


현관 방충망설치 영상입니다!


더운 여름에는 문을 열어둬도 더운데요~


그놈의 모기! 지긋지긋한 모기때문에 문을 닫을 수도 없고..


그래서 필요한건 현관 방충망!


작약꽃과 함께 설치방법을 알아볼까요?


함께 보시죠!



낡은 방충망을 쓰는터라


여기저기 테이프 투성이인 현관 방충망의 상태!



저 여기서 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가의 표정이 다 말해주는 듯ㅋㅋㅋㅋ



더위를 많이 타는 작약이가 결국 에어컨을 달았군요!


스튜디오 내부가 점점 깔끔해져서 다행입니다.



와앙~ 작약이네 마당에 살고 있는 냥냥이!


배고플때마다 작약이 보러옴ㅎ



배송부터 문제가 있는 방충망..


오늘 안에 설치 할 수 있을까..



무턱이는 처음봤는데요


열리면서 턱이 사라지는 마술~이었던거임~



상남자는 설명서 따위 정독하지 않는다!


감으로 대충 때려 맞춰보기!



하지만 얼마 후 막히는 구간이 생김ㅋㅋ


잘 만든건데 작약이가..읍읍..!



모를때는 아버지 찬스!


작약이의 손재주는 아버님께 물려받았거든요~


아주 약간이지만요!ㅎ



아.. 이 기분 왠지 알 것 같당..


이래서 셀프 인테리어가 위험한 겁니다.



여기서 부터는 뭔가 짠하다잉..


후딱 끝내고 쉬면 좋을 텐뎅..



어떤 작업이던지 장갑은 필수!


힘내서 작업 마무으리!



와~!!


드디어 방충망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가..갑자기 작약이가 늙었떠..!?



무턱이 인증.jpg


작동도 깔끔하게 잘 되니까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와 힘들지만 사용할때마다 보람있을 것 같은 영상이네요!


이런거 작약이는 힘들겠지만 자주해줬으면..ㅇㅅㅇㅋ


방충망 설치로 고민이신분들 이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px9dTa2QA9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