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역습의 정사범 8화 "싸움은 컨디션을 봐주지 않는다"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역습의 정사범 8화 "싸움은 컨디션을 봐주지 않는다"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유튜브 정식 콘텐츠인


역습의 정사범 8화입니다!


정사범님 콘텐츠는 언제봐도 질리지가 않네요ㅋㅋ


오늘은 한경기가 아니라 무려 4경기나 한다는데요!


정사범님이 허사범님을 완벽하게 꺾는 날이 오겠죠..?


함께 보시죠!



시작은 언제나 정사범님만 불타오르는


오묘한 역습의 정사범 시리즈!ㅋㅋ



품에서 무언가 소중하게 꺼내셨는데요!


첫 번째 종목은 바로 제기차기!



허사범님과의 대결에서는


이렇게 빠짐없이 규칙체크를 해야합니다ㅋ



오 남자는 주먹입니까~?


정사범님 승!



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허사범님 캐릭터보다


역시 이런 동호형 캐릭터가 좋네옄ㅋㅋ



승부욕 빼면 시체.jpg


커여웤ㅋㅋㅋㅋㅋ



역시 모든 승부는 진지하게 임하는 것!


과연 허사범님께서는 몇개나 성공하셨을까요~?



일단 제기까(?)기ㅋㅋㅋㅋㅋ


지면 제기탓임 아무튼 그런거임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사범님께서는 1개를 성공하셨습니다.



자신감에 넘칠 수 밖에 없는 정사범님ㅋㅋㅋㅋㅋ


여유롭게 한판 가져갑니다~



두번째 경기 날!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너무 좋앜ㅋㅋㅋㅋ



제한시간 안에 풍선을 발차기로 터트리면 승리!


허동호사범님께서는 발차기가 주특기세요~



근데 풍선이 너무 질겨서 두분 다 터트리기 실패로


무승부!



갑자기 분위기 절.대.태.보.해!


@(^0^)=@ @(^0^)==@



과연 멋진 두 사범님들의 대결은 어떻게 끝났을까요~?


결과는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극진가라데 허동호, 정익수 사범님들이셨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fLmYv46Pqt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