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터키 디저트 구름과자(사탕) '피스마니에' 먹어보겠습니다 '바닐라 코코아 피스타치오 맛'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터키 디저트 구름과자(사탕) '피스마니에' 먹어보겠습니다 '바닐라 코코아 피스타치오 맛'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꽃이 터키식 구름과자


'피스마니에'먹방을 한다고 하는데요~


같은 먹방이라도 작약꽃이 하면 달라요ㅋ


빵빵터지는 작약꽃 피스마니에 먹방!


함께 보시죠!



참 희안한거 많이 찾아오는 작약이!


얘는 맨날 밥먹고 두루두루 쇼핑만 하나..?



엌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뭔지 알 것 같은게


저도 스팀게임 사놓고 아직 안하고 있..



그래도 유통기한이 넉넉하게 남은 거라


배탈 걱정은 ㄴㄴ합니다!



비주얼은 전주 한옥마을이나 인사동가면 많이 파는


우리나라 전통과자 꿀타래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만



이 솜뭉치 같은건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는게 없다네요.


꿀타래는 안에 땅콩같은 견과류가 들어가 있는뎅~



오 표정보니까 진짜 맛있나 보네요!


작약이는 달달한 사탕이나 불량식품도 잘 먹어요~



진짜 모르겠는 표정ㅋㅋㅋㅋ


작선생님 믿습니다!


어서 맛을 표현해주세요!



맛은 그냥 '달다'고


생긴건 노끈이 삭아서 풀어진 것 처럼 생겼대요ㅋㅋㅋ



달다면서 바나나맛 우유를 집어드는 그의 손놀림!


제 2의 물 같은 걸 끼얹나..?



입에 넣으면 그냥 녹아버리는 식감을 가지고 있대요!


근데 갑자기 바나나맛우유에 왜 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약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적나라한 표정 캡쳐는 일부러 안 했지만


여러분도 안 봐도 느끼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ㅋ



맛 표현이 그냥 '달다'에서


'당뇨 걸릴 것 같은 맛'으로 진화ㅋㅋㅋ



묘한 냄새가 나긴 나는가 본데


왠지 먹어보고 싶지 않게 만드는 표현ㅋㅋㅋㅋ



밤, 팥, 땅콩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바닐라, 코코아, 피스타치오맛 피스마니에였습니다.



진짜 단건 원 없이 섭취한 날이었겠네요~ㅋㅋ


작약이 덕분에 신기한 음식에 대해 또 배웠네요~


참 많은 정보를 주는 유튜브라니까요!


아 물론 심심풀이로 잡학다식해지고 있지만요ㅎ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Esbw4wTMni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