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쉽게 헤드스핀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스핀 헬멧 제작'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쉽게 헤드스핀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스핀 헬멧 제작'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꽃이 정말 엄청난(?)발명품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이름하야 헤드스핀 헬멧!


이름 그대로 헤드스핀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어떻게 얘는 매번 이런 기상천외한 발명을 하는걸까요?ㅋㅋ


함께 보시죠!



수준급(?)의 비보잉 실력을 갖춘


작약꽃의 비보잉 실력!ㅋㅋㅋ



뭐야 시작부터 진지하니까 


뭔가 진짜 대단한게 나올 것 같잖앙..ㅇㅅㅇ



바가지와 바퀴를 준비해서 달면 끝!


일단 만드는 건 간단해 보이네요.



네?


진짜 근자감 쩐당! 멋져!



만능 본드!


바퀴를 달아주고 마무으리는 본드로!



뭔가 만드는게 빨리 끝나서 무섭지만


자신감있게 수건한장으로 헤드스핀을 보여주려는 모습을 보니


믿고 끝까지보겠습니다.



오오오옹?!!


자세가 제법?!



...은 실패..


여기서 포기할 작약꽃이 아니란 말씀!



엄마찬스!


상상도 못한 어머님의 등장!



와우 불속성 효자다 효자!


그 와중에 슬리퍼 귀엽넹ㅎ



어유 목이라도 꺽였으면 어쩔뻔했쓰까~


즐거워 보이니 다행이긴 하네요~



얘 이름은 작약꽃!


포기를 모르는 남자지!



방석을 깔고 급하게 빙글빙글 돌기라도 보여준다!


결국은 애들 놀이기구행?



갑자기?


농프라이트의 명성을 이을 것인가..



마지막은 시공..아니


수.건.조.아@


성공만 했음 대박나는건데!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저는 아직 농프라이트샤워를 뛰어 넘는 새로운 대작을 기대하고 있어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fOMqQZLNhK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