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수입과자 바나나 파이 리뷰! '마인마인 쟈스민 마시멜로 비스킷' '쿠키먹방'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수입과자 바나나 파이 리뷰! '마인마인 쟈스민 마시멜로 비스킷' '쿠키먹방'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수입과자인


마인마인 쟈스민 마시멜로 비스킷 먹방을 한다고 하는데요~


사람들 사이에서는 가성비갑 '바나나파이'로 알려져 있더라고요!


작약이가 맛평가는 또 기가막히게 잘 하잖습니까~?


함께 보시죠!



아니! 상자를 어떻게 들고 있는거야ㅋㅋ


팔돌아가겠다ㅋㅋ



오오 이게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바나나 파이로군요!


양이 꽤 많네요!



일단 의심부터 하고보는 눈매ㅋㅋ


본인이 생각한 파이랑 달라서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


유톨기한까지 확인하고 냄새부터 맡아보는데요.



먹는거 앞에 두고 얘도 참!


그나저나 흰우유가 아니라 단 바나나&초코우유 실화냐ㄷㄷ



기본적으로 안쪽 크림이 바나나라고 생각하실텐데요.


겉에 초콜릿같은 노란 크림이 바나나맛이래요!



수입식품 먹방이 처음은 아닌자의 소견으로는


외국 음식은 극단적으로 짜던가 달던가 하다네요



본능적으로 단걸 밀어내는 손짓ㅋㅋ


아니 저번 구름사탕때도 그러더니만ㅋㅋㅋㅋ



와 폭신폭신한 파이 생각했는데


빅파이식감이면 거의 과자네요?



냄새가 별로인데


그것도 안 좋은 쿠키냄새가 나는 이 제품ㅋㅋㅋ



건빵 부셔서 뭉친것 같은 식감이라니..


푸석푸석한게로군!



보다 정확한 전달을 위해 직접 리뷰를 찾아보기로 합니다.


겉에 크림이 바나나초콜릿이었군요


그러니까 겁나 달지!



리뷰에도 떡하니 써있는 호불호 갈리는 맛ㅋㅋ


작약이는 누가 봐도 확실하게 불!ㅋㅋ



한 3개 먹으면 질리는 맛!


종합해보자면 안 좋은 쿠키냄새가 나는 겁나 단


건빵 뭉쳐놓은거 같은 그런 녀석이었군요



와 추천을 안 한다니!


궁금하면 한번 먹어보란말도 없는거 보니


이건 작약이가 많은 예비 소비자들을 대신해서 먹어줬네요ㅎ


만약 먹게 된다면 흰우유를 준비하자구요~!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uJF3sEwW7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