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곱창 먹방 중 만난 시골의 향기 '한입생막창' mukbang♡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곱창 먹방 중 만난 시골의 향기 '한입생막창' mukbang♡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야메쌤의 쿡방&먹방인데요~


시작부터..불길하달까..ㅇㅅㅇ


야메쌤이 엄청난걸 만들어 버리셨어요!


비위가 좋다고 생각했던 사람도


비위가 약해져버리는 신개념 먹방!


함께 보시죠! 



2년만에 먹는 막창이셨대요.,


(절레절레)



어떤 말이요?


야메쌤이 요쏘섹시하다는 말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메쌤은 지금 막창을 삶는 중입니다.



후기에는 냄새가 하나도 안 난다고


돼지인지 몰랐다고 써있었대요!



세상엨ㅋㅋㅋ


대체 냄새가 얼마나 나는거얔ㅋㅋㅋ



삶은 막창을 후라이팬에 올려 구워줍니다.


기름이 튀니 거리유지는 필수!


아 근데 너무 커엽ㅋㅋㅋㅋㅋ



마스크는 가장 완벽한 물건입니다.


냄새를 차단하는 대신 습하다는게 단점!



구워 놓으니까 진짜 음식처럼 보이는데요.


으엑 저는 못 먹겠네요



-뭔가를 결심한듯한 그녀의 표정을 보아라..!


비장하게 먹방시도!



이게 성호까지 그을 일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누가 억지로 시킨거 아닙니다.



안전빵을 택한 야메쌤!


드디어 시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야메쌤 포스팅하면서 역대급으로 'ㅋ'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커엽자너ㅋㅋㅋㅋㅋ


엄청 맛없었군요.




맛을 표현해주시는데요.


그냥 돼지냄새가 엄청나게 심하게 나나봐요.


삶을 때 뭔가를 했어야 했는 듯



자, 소스만 맛있는 한입생막창 먹방이었습니다.


앞으로 야메쌤 막창드시는 모습은 보기 힘들겠네요.


원치않게 시골의 향기를 느껴버린 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2wVFrlnTfL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