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강남에서 춤 리액션?! 소심한 여캠의 강남 야외방송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강남에서 춤 리액션?! 소심한 여캠의 강남 야외방송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의 야외방송 영상이에요~


요즘 자꾸 웃긴분장한 엽캠 영상이 많이 올라와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신 야메쌤을 보니 눈정화가 되옵니다ㅠㅠ


근데...

분장만 안 했지 거침없는 리액션은 그대로네요!


함께 보시죠



우왕~ 우리 야메쌤 쎈언냐같당!


합방이 있어서 오랜만에 나오셨대요~



아 근데 야메쌤 야방하실 때


날씨 운이 항상 안 따라주시네요ㅠㅠ



이걸 왜 가져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그녀는 프로 방송인입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


사용할 일은 없었습니다.


다행이죠.



모처럼의 야방이니 밖으로 나가기로 했습니다.


비온다고 말리는 시청자들을 뒤로한패 밖으로 나간 야메쌤!



생각보다 비가 많이 와서 통곡 중ㅋ


왜냐하면 우산이 없거든요..


요가매트랑 위장크림은 챙겨놓고선!!!!



그렇게 방송을 위해 정처없이 길을 나선


야메쌤의 눈에 띄인 그것은..?!



버려진..바..박스..?!


에이 설마~


여캠인데 우리가 생각하는 그거겠어요~?



네 그거 맞습니다.


프로 방송인은 유튜브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네요.


짝짝짝♡



감성팔이 중ㅋㅋ


요가매트 쓸모있는거 보소..?



으악 @%!#%!@($!


놀랬잖아여!!



아 커여우셔라~ㅋ


빠른 태세전환으로 다른 카페로 가기로 합니다.



머리 묶어도 이쁘고 푸르셔도 이쁘고~


창피해도 이쁘시면 반칙인데요?



왜 자꾸 비맞으면서 나가시나 했더니


실내에 있으면 텐션이 떨어지시나봐요.



박스를 뒤집어써도 즐겁게 방송하는 야메쌤!


합방 영상도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다려집니다.


비오는날 강남에서 박스 뒤집어 쓰고 다니는 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H-WIFZ4Ag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