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영암왕인문화축제가 시작됩니다 [jag-yagkkoch Wangin culture Festival]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영암왕인문화축제가 시작됩니다 [jag-yagkkoch Wangin culture Festival]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암의 아들 작약꽃이 영암의 대표 봄 축제!


영암왕인문화축제를 알리기 위해 나섰습니다!


영암군청 군수님까지 나오셔서 홍보에 박차를 가했는데요~


작약이도 빠질 수 없겠죠~?


함께 보시죠!



비가 오는 추운 날이었는데도


많은 분들이 나와주셨대요~


이 날 유튜브로 생방송을 켜줬더라고요.



쌀도 나눠주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서


사람들에게 홍보를 열심히 하고 있더라고요!



와 작약이 클라스 보세요!


다 알아보고 인사해주시네요!



비가 오는데도 인형탈을 쓰고 열심히 일하는 먹씨입니다.


먹이라고 써놨는데도 김이라고 하는 작약꽃 당신은 도덕책..



와아! 제가 좋아하는 금잔디 언니도 오시는군요!


제가 오라버니라는 노래를 좋아해서 


금잔디언니 공연도 보러 다니고


직접 만나서 인사도 해봤거든요~


이뻐요 우리 잔디언니!



이분은 벼루씨입니다.


작약이가 벼루고 있었대요ㅋ



모두가 궁금해 했지만 물어보지는 못했던 그 질문..!


순진한 벼루씨는 실제로 말해줬나봐요ㅋ



이게 바로 영암의 아들 작약꽃 클라쓰다~


이햐~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다 뿌듯했습니다.



관계자이기 때문에 우비까지 받았습니다.


생방송으로 현장중계중이니까요!


아마 이때 저는 일하는 중이었죠..


방송켠건 봤습니다.



라퍼커션이라는 분들인데


굉장히 밝고 유쾌하신 분들이라


즐거운 축제 퍼레이드에 어울렸습니다.



우와 군수님이셔요!


딸랑딸랑~



저는 작년에 작약이 방송에서 왕인박사축제를 알았어요!


그때가 봄이었는데 작약이가 벚꽃축제를 한다고 켰었거든요~


서울 사는 제가 알게 될 정도면 작약이의 홍보력도 무시못합니다!



오우 잘생기셨네요 군수님!


작약이 좀 잘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요기는 이제 축제가 펼쳐지는 곳인데


맷돌이 손잡이도 없이 자동으로 돌아갑니다!


신기해!ㅇㅅㅇb



마무리는 역시 먹방이죠!


잘 먹는 작약이가 제일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다음 올라 올 본격적인 축제 영상이 기대가 됩니다.


자랑스러운 영암의 아들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mLLyOKiGVu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