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간류의 후예?? 이름하야 스모쌤 납시오~엽캠아님 여캠입니다♥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간류의 후예?? 이름하야 스모쌤 납시오~엽캠아님 여캠입니다♥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야메쌤이 여캠으로서 역대급 분장미션에 도전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여캠이 이래도 되는건가..'하고


걱정하면서 봤었는데


야메쌤도 이제 즐기시는(?)것 같아서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ㅋ


함께 보시죠!



아아 돌아갑니다 돌아가요.


지옥의 돌림판이 돌아갑니다!



위장크림 걸리니까 앙탈쌤으로 바뀜!


커엽쓰!♡



쌍코피 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야메쌤방에서 자주 들을 수 있는 유행어(?)에요.


단호박 시청자들에게 안 통합니다.



아 요고 캡쳐 엄청 커엽게 나왔당


가련한 여캠...



은 온데간데 없고 태세전환 야메쌤!


이제 본격적인 분장에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좋아요 야메언니는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 슈렉!ㅋㅋㅋㅋ


위장크림으로 얼굴 전체를 칠하셨어요!!


이거 지워지는거겠죠..?



지금 들어오신분들 놀라지 마세요.


팩이에요.


아 물론 국방스프리 위장크림에디션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파티용품에 많이 팔죸ㅋㅋㅋㅋㅋ



바람으로 부풀리는 중이신데


본인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찌찌!


비제이도 학대를 당합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신기하당ㅋ


진짜 스모선수 같네요ㅋㅋ



분장은 분장!


미션은 미션!


분장한채로 운동하시니까 살이 쪽 빠져버림ㅋ



본 직업은 여캠이지만 가끔 엽캠도 부업으로 하십니다.


나중에 이 두개가 서로 바뀌지 않았으면 하네요.


아무리 웃긴 분장을 해도 아름다우신 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RLYWEtJndc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