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여캠 2주년 특집 시키는 대로 다 할게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여캠 2주년 특집 시키는 대로 다 할게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BJ야메쌤/YAMHESSAM





얀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의 2주년 특집 영상인데요~


시청자들과 정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신것 같더라고요!


저는 야메쌤이 참 좋아요..


근데..


앞으로 밑에 펼쳐질 캡쳐는 악의가 전혀 없음을 밝힙니다.


야메쌤..히..힘내요..!


함께 보시죠!



아름다운 자태의 야메쌤이십니다.


실컷 봐두세요.



시작부터 펑펑터지는 2주년 축하풍!


야메쌤 표정이 참 다양하시네요ㅋ



하라는 겁니다.


다가오는 위협을 느끼셨군요.



야메쌤은 이래서 좋아요!


담담하게 받아들이기로 하신 야메쌤!



간단합니다.


시청자분들이 별풍선을 쏴주시면 돌림판을 돌려서


벌칙을 정합니다.



간혹 이렇게 더운데 난로틀기 이런게 나오는데요.


이 정도면 순한맛으로 보면 됩니다.



쉴드는 벌칙 미션을 방어해주는 별풍선인데요.


다들 같은편이라 터지는거 잘 못 보죠ㅋ



으악! 위랑 아래랑 같은 분 맞습니다!


시작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발이 또 걸려서 다른 가발로 체인지



드디어 터졌습니다!!


쉴드풍 ㄳ!



는 차단한다.


쉴드를 쐈더니 곧바로 쉴드거부풍잌ㅋㅋㅋㅋㅋ



야메쌤이 놀란 고양이 표정을 지으시는 이유는


틴트로 분장하는거라 잘 안 지워지는 미션이 걸렸기 때문이죠!



에궁 땀차는 와중에도


열심히 방송하는 여캠이십니다.



마인드가 달라요!


마인드부터가 방송인이잖습니까?


앞으로 3주년 더 나아가 10주년 방송도 볼 수 있음 좋겠습니다.


이상한 분장을 해도 이쁘기만한 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GWIGqX-wa0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