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4월 1일 만우절, 반려견 지인 그리고 가족들한테 그럴듯한 거짓말로 속여보자! [jag-yagkkoch April Fools' Day]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4월 1일 만우절, 반려견 지인 그리고 가족들한테 그럴듯한 거짓말로 속여보자! [jag-yagkkoch April Fools' Day]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만우절을 맞이하여


주위 친한 사람들에게 만우절 장난으로


거짓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기발한 장난도 잘 치고 연기력도 수준급인 작약이에게


과연 몇명이나 속아 넘어 갔을지


함께 보시죠!



시작부터 짱가에게 간식으로 낚시!


과연 짱가는 앉을 것인가?!



간식이 있는 줄 알고 앉았더니


주인놈이 밑장빼기를 했다.


허탈하개



이 남자는 겁이 없습니다.


운동을 지도해주시는 관장님께도 거짓말 시전!



효과는 굉장했다!


그리고 이게 그가 마지막으로


활짝 웃는 얼굴이었다고 한다.



괜히 관장님께 거짓말했다가


하드 트레이닝ㅋㅋㅋㅋㅋㅋ



집에 돌아 온 장난꾼은 큰형에게 전화합니다.


아무렇지 않게 필요한거 얘기하라는 쿨남연기!



화려한 말재간으로 형님을 꼬셔보는데..


유도심문에 걸려들 것인가?!



크흡..감동쓰ㅠㅠ


역시 큰형님이야!



이번엔 누나인데요


큰형에게 100만원을 줬다고


입만열면 아주 그짓말을~



작은형은 눈치 채신 것 같아요~ㅋㅋㅋ


가지고 싶은 것으로 작약이 보물 1호 제시ㅋㅋ



와..작은 형님도 필요한게 없으시다네요~


이 가족 머야머야~


감동쓰



아버지께도 전화드렸습니다.


일단 어머니 바꿔주시는건 


저희 아버지랑 똑같네요.



아버님ㅋㅋㅋㅋㅋ


화물트럭 말고 승용차를 원하신대요!


그것도 작약이꺼 말고 아버지꺼 따로ㅎㅎ



막내 아들래미 장난에 속아 웃어주셨습니다~


작약이 돈 많이 벌어서 효도했으면!



머야머야~


장난으로 시작해서 훈훈하게 끝나는거 있긔없긔?


이제 웃을 날만 있을거에요!


만우절 장난까지 훈훈하게 만들어버리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ANaGxLTKb2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