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방구석편집자]드래곤볼 손오공VS베지터 인성갑은 누구? (방구석편집자,작약꽃)

반응형



[방구석편집자]드래곤볼 손오공VS베지터 인성갑은 누구? (방구석편집자,작약꽃)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디서 만화좀 봤다-하는 방편자와 작약꽃이


인기 만화 드래곤볼의 주인공 손오공과 베지터에 관하여


전화로 열띤 논쟁을 펼쳤다고 합니다!


다 큰 어른들이 만화로 진지하게 얘기하는 모습을


함께 보시죠!



작약이랑 방편자가 전화통화를 하다가


만화 드래곤볼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드래곤볼 골수팬들임이 확실한 내용으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근데 예전에 학교 앞 만화방이 주 생활 패턴이던 우리때와는 다르게


요즘 애들은 만화덕후가 아닌 이상


원나블도 잘 모르는 경우가 있대요!



이 두분도 어디가서 빠지지 않은 만화광들이라 이해하기 힘든가본데


나는 방편자 저 말이 진지해서 웃곀ㅋㅋㅋㅋㅋㅋ



드래곤볼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만화인만큼


다들 이렇게 과몰입하는 경우가 많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부터 불이 붙기 시작하는 논쟁!



아 이건 격하게 공감!


드래곤볼 즐겨봤던 사람들 중에


에네르기파 연습 한번도 안해본 사람이 있을까요?



안 나가요..


저도 연습해봤던 사람 중 한명입니다.



캬~ 마인부우편의 베지터야말로


가장 멋진 라이벌이자 쿨남이었죠!



일단 이 두 캐릭터의 경우 팬층이 갈릴 수 밖에 없어요!


둘다 노력파인건 맞고 싸움을 추구하는 방식과


강함 정도가 비등비등하기 때문이죠!



예외로 아주 짱짱쎈 원기옥은


손오공이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와서 사용하므로


손오공 본연의 힘이라고 칠 수 없음!



아 이건 진짜 베지터 팬이라면 모두 공감!


손오공은 가족이나 자기 목숨보다 싸움이 먼저인 싸움바보고


베지터도 마찬가지로 강함을 추구하는 싸움바보인건 맞는데


결국 아버지로 가족을 챙김! 


유일하게 멀쩡한 캐릭터는 아들 트랭크스가 아닌가 싶다.



아 맞다


카카로트 농부임 ㅇㅇ


아내 치치가 먹여 살림



손오공은 무늬만 아버지지 솔직히 오반은 피콜로가 다 키웠지!


치치의 극성교육도 한몫해서 비델이랑 결혼해서 잘 살고 있음


손오공은 무얼 했는가..?



오반이 얘기해서 나온 말 같은데


손오반은 사실 어린 손오공을 주워다가 길러준 이 할배의 이름임!


근데 고의는 아니었지만 아버지 같은 손오반을 손오공이 밟아죽임..


하지만 폐륜이든 뭐든 결론은 손오공은 주인공 버프로 뭐든 괜찮게 나오고


베지터가 만년 2인자고 그놈의 파탄난 츤데레 성격 때문에 빛을 못봄!! 



개인적으로 츤데레를 넘어서 베지터를 바보로 만들어 놓은 슈퍼시리즈를 싫어하지만


나의 부르마를 외치는 장면은 제일 좋음!


딸 부라에게 팔불출인 베지터 쏘스윗♡


역시 강한 남자일수록 딸바보 캐릭터가 어울리지!



결론은 뭐다?


베지터가 짱짱맨이시다!





방구석편집자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U2VWghiN6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