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달짝지근! 먹음직스러운 궁중떡볶이! 고기볶이? [jag-yagkkoch royal court rice pasta]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달짝지근! 먹음직스러운 궁중떡볶이! 고기볶이? [jag-yagkkoch royal court rice pasta]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궁중떡볶이 만든다고 합니다!


요즘 본인을 '요작이'라고 부르는데요~


요리하는 작약이의 준말입니다ㅋ


점점 퀄리티있는 다양한 요리에 도전을 많이 하는 요작이!


함께 보시죠!



오 뭘좀 아네요~


떡볶이 떡 보다 떡국떡이 좀더 양념이 잘베이죠~



마트직원 형님보다 더 


상품위치를 잘 아는 작약이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광식이형님이 이상하네요?


칭찬도 해주고 궁중떡볶이가 완성되면 가져다 달라니~ㅋㅋ



파랑 양파 진짜 이쁘게 잘썰었네요!


장기 컨텐츠로 한식자격증 따즈아!!



양념은 간단하게 소불고기 양념을 넣고


누린내를 잡아줄 생강가루를 약간 넣었습니다~



캬~ 먹을 줄 알아 역시!


국물이 촉촉하게 있는게 맛있는 법!



뚜껑까지 덮어주는 센스!


저는 오늘 작약이가 만든 음식들 중 먹어보고 싶은 음식 1위가


바게트 샌드위치에서 궁중떡볶이로 바뀌었습니다ㅋ



우옹!


넘나 완벽해 보이는 것!


접시도 이쁘네요~



방금 그건 하나로마트 형님들께


따로 가져다 줄 궁중떡볶이였군요!



이런 반전이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조금 남겼다 했어~



일리있는 말이라서 반박할 수 없다ㅋㅋㅋㅋ


떡볶이니 떡을 많이 준것 뿐



그러므로 작약이가 먹을 음식은


고기볶음에 들어간 떡사리..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작약이는 장사하면 진짜 잘 할것 같앙!



이 말은 다진 마늘을 깜박하고 안 넣었다는 뜻입니다.


들어갔으면 더 맛있었겠네여!



얼마 후 사촌형 결혼식 축가를 부를건데


곡 선택이...ㅇㅅㅇ


근데 축가라니?! 어머어머


축가영상 엄청 기대가 됩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0FgAZdW4vQ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