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역습의 정사범 7화 "마음의 눈으로 [극진가라데 정익수]

반응형

[극진가라데]역습의 정사범 7화 "마음의 눈으로 [극진가라데 정익수]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습의 정사범 시리즈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이 시리즈 없이는 유튜브가 재미없게 되어버렷!


시청자 입장에선 누가 이기던지 아~무 상관 없어진 대결!


함께 보시죠!



와우!


무승부로 이어지고 있었네요!


이거 정사범님이 이겨야 끝나는 시리즈인줄 알았는데


이래서는..논스톱 시리즈 가즈아!!ㅇㅅㅇ



코끼리코 → 회전 → 허사범님약함 → 이길확률 UP!


오늘은 확률이 정사범님에게 유리하겠군요!



경기규칙은 간단합니다!


코끼리코 세바퀴를 돌고


멈추지 않고 곧바로 왼손으로


뚜껑만 날려야하는 간단한 경기!



일단 두 분 다 오른손잡이기 때문에


왼손을 이용하는 거고


조준을 하면 경기가 쉬워지니까


어지러울 때 바로 쌔리뿌려야(?) 한다는게 학계의 정설!



라운드는 3라운드고 누가 많이 성공하는가로 승부가 결정됩니다.


오늘은 뒤쪽 허사범님이 여유가 없어 보이시네요~?


회전이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는 그냥 딴짓중이셨구나..ㅇㅅㅇ


오른손으로 왼쪽눈 가리신거 커엽ㅋㅋㅋㅋㅋ



허사범님..?


설명 듣고 계신거죠..?


아 맞다 사범님은 극진가라데 밖에 모르는 바ㅂ..ㅇㅅㅇ



역시나 설명 안 듣고 계셨엌ㅋㅋㅋㅋㅋ


결국 정사범님이 먼저 하시게 되었습니다.



와! 근처에서 헛손질!ㅋㅋㅋㅋ


보는 제가 다 어지럽네옄ㅋㅋㅋㅋ



물론 허사범님께서도 실패!


근데 어지러워도 잘생김..쒸익쒸익


아 나도 멋있게 어지럽고 싶다..-ㅅ-



다음번 허사범님 차례에서 성공이 나왔는데


카메라 판독결과 바로 친게 아니고


잠시 멈춰서 조준 후 친걸로 나와서 무효처리 되었습니다!



원래 3라운드로 약속되어 있던게


연이은 실패로 5라운드까지 왔습니다!


정사범님은 끝끝내 실패!



허사범님까지 모두 귀엽게 실패!


승부는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근데 형이 여기서 왜 나와..ㅇㅅㅇ?


궁금했는지 방편자까지 도전을 해봤는데


역시나 실패!



응~편자형아 성공은 기대도 안했엉!


아무튼 정사범님께서 너무 어려운 종목을 고르셔서


도전자 모두 실패했습니다~


다음번엔 또 어떤 종목으로 승부를 걸어오실지 기대가 됩니다.


부산 극진가라데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nK0nfMn1v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