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매콤한 아라비아따 토마토 스파게티! [jag-yagkkoch arrabbiata tomato spaghetti]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매콤한 아라비아따 토마토 스파게티! [jag-yagkkoch arrabbiata tomato spaghetti]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이름도 긴~


아라비아따 토마토 스파게티를 만든다고 합니다!


부쩍 요리에 자신감이 붙었는지 점점 고난이도 음식들을 만드네요~


얼마나 맛있게 만들었을지 궁금하니


함께 보시죠!



요리하는 작약이를 줄여서 요약이!


오늘도 찾아왔네요~



그런거였어?!ㅇㅅㅇ


빠른요약 부탁드립니다.



요즘 많이 커여워짐ㅋㅋㅋ


약간 매콤한 파스타인 아라비아따를 준비했네요!



예전엔 손가락 마디로 구분하던 용량을 


요즘은 포장지에 그려진 원에 맞추면 얼추 1인분이 나옵니다.



한번은 정없다 뭐 이런건가~?ㅋㅋ


왜 세개인가!


작약꽃 일루미나티설.jpg



저 이거 처음 듣는 말이어서 검색하고 왔는데요


진짜로 스파게티면을 튀겨서 먹는 분들이 있었어요!


대박



음 이건 스튜같은거 끓여서


오래 뜨겁게 먹을 때 쓰는 냄비 아닙니까?


면 삶는 용도로는 나쁠텐뎅?ㅇㅅㅇ



오 자연이 준 건강한 열매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


젤미팜 짱짱맨!



파스타가 매콤하기 때문에


견과류들을 빻아서 넣어주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잘 안 끓어서 냄비를 바꿨네요!


스파게티라고 고급스럽게 옮기는 중입니다ㅋㅋ



와웅!


작사장 진짜 요리 자격증 공부해봐!


스냅 쥑이네!



오오오오오!!!


이것은 요리가 확실합니다!!


파스타로 보이는걸 완성했네요!


d>ㅠ<b



요새 요리실력이 늘어서 하는 요리가 다 맛있어서 그런지


먹는 것도 복스럽게 잘 먹네요~



비빔면같은 라면은 자주 먹었어도


파스타는 잘 안 먹어봤는지


새로움에 눈을 떴네요!



아라비아따 베이컨, 견과류, 마늘 스파게티!


줄여서 베견마 스파게티를 깔끔하게 먹는걸로


오늘 쿡방과 먹방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잘 먹으니 보기 좋네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eKv8Bao5N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