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기상천외! 엉뚱하지만 기발한 아이디어(?)로 낚시 스푼 만들기! '숟가락, 젓가락, 포크' [jag-yagkkoch making fishing bait]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기상천외! 엉뚱하지만 기발한 아이디어(?)로 낚시 스푼 만들기! '숟가락, 젓가락, 포크' [jag-yagkkoch making fishing bait]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낚시 스푼만들기를 한다고 해요~


낚알못이라 낚시도구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만들기하는거 보다보니까 재미있더라고요~


작약이가 한 손재주 하잖습니까~


함께 보시죠!



뭔가 장비가 다양한 작약이의 스튜디오 입니다.


사는것 말고도 직접 만들기까지 하다니


작약꽃의 낚시사랑은 도덕책..



어? 이거 저번에 소고기 볶음밥 하려다가


녹였던거 화이트버전 아닙니까?ㅋㅋ



포크..?


이거에 이어 숟가락까지 나왔는데


진지하게 만들려는거 확실하지..?



구멍 뚫을 때 쓰는드릴!


캬 사나이는 드릴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죠!



엌ㅋㅋ


물고기 자존심이 있지!


물고기가 분하겠당ㅋㅋ



숟가락에 구멍을 뚫고 있는데요


두꺼워서 꽤 힘이 들어가나봐요~



는 드릴 파to the괴!


숟가락의 강도는 대단했다!



역시 프로 방송인 ㅋㅋㅋㅋ


당황하지 않고 여유롭게 넘김ㅋㅋㅋㅋㅋ



우와!


악세사리 만드는 것 같당!


잘 만들었네요!



숟가락 포크에 잡히면 대박이고


안 잡혀도 재미는 있을 것 같네요!



한동안 말이 없었던건 빡집중을 했기때문!


작약이 집중하면 원래 말이 잘 없습니다ㅋ



토치로 포크 끝을 구부리는 중입니다~


아이디어도 좋아요 작약이는!



와!


포크가 제일 귀엽네요!


이거에 물고기 걸리면 진짜 대박이겠다!



핑거보드로 만든 것도 있었네요!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아이디어 대박쓰~



물고기나 곤충 모양 말고


이렇게 다양하게 만들어서 실제 낚시에 사용하면


뭔가 뿌듯할 것 같아요!


역시 작사장은 손재주가 좋앙~>ㅅ<b


다음 콘텐츠는 직접 만든 스푼으로 물고기 낚시~?


기대가 되네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T3f_7HR25u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