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식용색소, 설탕, 향료를 넣어 딸기 바나나맛 우유를 만들어보자! [jag-yagkkoch making strawberries and banana milk]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식용색소, 설탕, 향료를 넣어 딸기 바나나맛 우유를 만들어보자! [jag-yagkkoch making strawberries and banana milk]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딸기, 바나나우유를 직접 만들어본다고 합니다!


생과일을 이용한 우유가 아니고 향료를 넣어 만든 우유인데


시중에서 판매되는 우유랑 맛이 똑같다고 합니다!


어떻게 만드는건지 궁금한데요~


함께 보시죠!



와 이젠 별걸 다 파는 세상이네요!


딸바우유 만들기 세트!



작약이 손이 작은 편인데


병이 저 정도 크기라면 작긴 작네요...ㅇㅅㅇ



만들기 세트와 함께 필요한 물품은 우유뿐!


오 작약이 팔힘 짱짱맨!



각설탕이 2개가 들어갑니다만


기호에 따라 줄이거나 더 넣어도 된다네요.



세트에 같이 들어있는 향료와 염료를 넣어주니


완전 딸기우유맛이 난대요!



못 믿는 시청자들을 위해 아버지께 시음을 부탁드렸더니


딸기우유라고 인정해주심!



바나나 우유도 같은 방법으로 만들었는데


색깔이 진짜 바나나 우유네요!



누가 봐도 딸기와 바나나 우유!


와 이거 저도 만들어보고 싶어요!!


탐난다



작사장이 이렇게까지 얘기한다면


이건 진짜로군요!


콜라만들기는 없나?


콜라매트 이쁘네용



문제는 만들다가 헷갈리면


색은 바나난데 맛이 딸기가 되어버리는 상황이..


끔찍한 혼종



하나로마트 형님들께도 시음을 권하러 왔습니다.


박스에 담아가지고 왔는데


보자마자 설사약드립ㅋㅋㅋㅋㅋㅋ



나만 당할 수 없지라는 마인드?!


작약이를 보면 안 먹겠다고 할게 뻔하므로


숨어있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등장하는 광식이형~


작약이가 만들었다는 의심을 전혀 안 하고 원샷!



맛이 좋았는지 하나 더 먹고 싶어하시네욬ㅋㅋㅋㅋ


평소랑 반응이 넘나 다르자너~ㅋㅋㅋㅋ



이때 작사장 등장!


상황을 알아차린 광식이형님은


더 이상의 시음을 거부하셨습니다ㅋ


매번 같이 먹어주는 하나로마트 직원일동분들은 괴롭겠지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요런거 참 재미있네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TyHXDY5Xhi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