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고속 회전 원심력을 이용한 솜사탕 기계를 만들어보자! [jag-yagkkoch cotton candy machine]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고속 회전 원심력을 이용한 솜사탕 기계를 만들어보자! [jag-yagkkoch cotton candy machine]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솜사탕기계를 만들어서


직접 솜사탕을 뽑아본다고 하는데요~


요즘 만드는데 부쩍 재미가 들린건지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내네요ㅋ


얼마나 잘 만들어 졌을지


함께 보시죠!



쟤료는 따로 준비한건 아니고


솜사탕 만들기 세트가 따로 있었군요!


요즘 세상좋네요..ㅇㅅㅇb



마트에서 설탕은 파는데 색소를 안팔아서


사탕으로 준비했습니다.


까는게 일이군요!



솜사탕기계 만들기는 중학생 1학년 수준인데


생각보다 어려운가 봅니다.



손재주있는 작약이도 헤맬정도면 진짜 어렵나 봐요!


별거 없어보이는데..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제조사분들!


설명서는 짧고 굵고 간단하게 모릅니까!



그림만 보고 만드는 얘도 진짜 대단 ㅇㅇ


공대생하니까 바로 한명 떠오르네요..ㅇㅅㅇ



뭔가 자신감 없어보이는건 기분탓?


작사장이 설마요~



솜사탕을 만들때는 밑에서 열을 가해줘야하는데요.


불을 붙일 수 있게 알콜까지 들어있네요!



도둑아닙니다.


건전지가지러 자기방에 창문으로 들어가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설탕 대신 미리 까둔 목캔디를 이용해서


솜사탕을 만들 계획입니다.



곱게 빻아준 목캔디~


색깔은 참 이쁘게 나올것 같네요!



캔에 작은 구멍을 내줘야 한다는걸 나중에 알아챘습니다.


하마터면 오늘 콘텐츠는 달고나가 되어버릴뻔..



종이 위에 잘 보시면


우담바라같은데 보이는데요.


네, 저게 바로 솜사탕입니다.



어느정도 뽑아내긴했는데


짱가 털이라고 해도 믿을 듯...ㅇㅅㅇ


맛은 있나본데 솜사탕은 비주얼이죠!!!!



만들려고 했던건 사실 솜사탕이 아니라


기계였답니다~ 엔딩ㅋㅋㅋㅋㅋ


솜사탕기계만들기 성공!


다음엔 어떤 재밌는걸 만들지 기대가 됩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oQGOnxFgYu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