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방구석편집자]극진가라데 파란띠까지 올라가보았다|방구석편집자

반응형

[방구석편집자]극진가라데 파란띠까지 올라가보았다|방구석편집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편자의 극진가라데 리뷰같은 썰풀이 영상입니다.


장시간 앉아서 편집을 해야하는 편집자들에게


운동은 필수불가결한 법이죠!


극진가라데에 대해 의외로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실제로 도장을 다니고 있는 수련생 방편자에게


솔직담백한 얘기를 들어봅시다!


함께 보시죠!



극진가라데에 입문한지 1년이 다 되어가는 방편자!


어엿한 극진수련생입니다.



이건 실제로 방편자가 생방송에서 썰 푼적 있는데요.


편집을 하는데 건강은 챙겨야겠고


그러려면 운동을 해야하는데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


집과 가까운 곳에 있는 극진가라데 도장에


스트리트파이터 류 사진보고 들어갔는데


사범님이 류랑 존똑!


그래서 덜컥 입문함 ㅇㅇ



극진가라데가 얼마나 빡신지를 알려주는 부분이죠!


일단 입문하면 허동호사범님께 로우킥 한방씩은 다 맞고 쓰러진다고 합니다..ㄷㄷ



맨손에 맨몸타격을 주로 하다 보니


몸에 멍 빠질 날이 없었다네요.



그래도 운동을 한다는 그 쾌감은 만족스러웟나 봅니다ㅋ


맞고 기분좋다고...?


ㅗㅜㅑ



분위기는 험악할것 같지만 의외로 파이팅 넘치는 모습들이라


덩달아 파이팅 넘치게 되어 강해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네요!



심사는 4개월에 한번씩!


승급은 타 무도와 똑같이 색깔있는 띠로 승급합니다.



쿠미테라고 대련 영상인데요.


방편자가 의외로 피지컬이 좋고 깡따구가 있어요.



머리 맞으면 엄~청 위험합니다.


아드레날린 뿜뿜하는 거친운동!



본인이 회피한게 아니고 운 좋게 안 맞은 거라네요!


저저 얼마나 놀랐었는지 표정이 다 말해주잖아요 ㅇㅇ



극진 수련 초기에는 피멍이나 근육통은 일상이고


심하면 갈비뼈에 금이 가거나 기절한다네요.


운이 좋았음!



쓰!쓰! 이런 호흡법을 보고 처음엔 입으로 소리를 낸다고 비웃다가


들숨에 한대 맞아보면 바로 뱉어야 한다는걸 깨닫게 해준답니다.



조금 위험할 수도 있는 운동이지만


그만큼 지도자들의 대처가 빠르고 만족스러워서 계속하게 된대요~



이게 결론이네요.


이런 멋진 도장이 부산에 있어서 아쉽네요~



의외로 방구석에만 있는게 아니었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방편자가 언능 허사범님 만큼 강해져서


편집으로도 다 뚜까패고


실제로도 다 뚜까패는 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방구석편집자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방구석편집자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Jw1EeZhwYJ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