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억대연봉?? ㄴㄴ 수십억대 연봉!! ㅇㅇ 별풍선 수입공개한 BJ 연봉 38억 실화냐? BJ야메쌤 케이 최군/YAMHESSAM

반응형

[야메쌤]억대연봉?? ㄴㄴ 수십억대 연봉!! ㅇㅇ 별풍선 수입공개한 BJ 연봉 38억 실화냐? BJ야메쌤 케이 최군/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이 최군님과 함께 진행하시는 인방뉴스에


비제이 케이님이 게스트로 출연하신다고 하는데요!


최근 별풍선 수익을 공개한 직후라 굉장히 핫했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인방뉴스 이번에 크게 다룬 주제는


비제이들 복귀소식이네요!



최근 방송에서 별풍선 수익을 공개한 비제이 케이!


에..별풍선이..갯수가..환산하면..


3...38억??!!!!!



부럽다는 야메쌤에게


야메쌤도 많이 버는거 아니냐는 최군님!



으악! 야메쌤이 뿔났다!!


딸린식구가 많아서 버는만큼 나간다네요~ㅋㅋ



게스트 케이님 등장!


쉬는 동안 집에 있었다고 하는데


아레나에서 많이 모습을 보이셨다고...ㅇㅅㅇ



와 근데 인기가 정말 좋으시네요!


괜히 남캠남캠하는게 아니었어!!


연예인이다 연예인!ㅇㅅㅇb



오오 겸손하시네요!


이래서 사랑받으셨나봐요~



야메쌤 방송도 보신적 있다는데


부캐로 보셨다곸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신거 맞네옄ㅋㅋㅋㅋㅋㅋㅋ


야메쌤은 살림꾼이거든요~ㅎ



최군님이 갑자기 앉아있는 야메쌤을 


일으켜 세운 이유는 뭘까요~?



ㅗㅜㅑ~


야메언니 운동 넘나 열심히 하셨엉~>ㅅ<b


케이님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아아...


인방뉴스 끝났쪄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3주동안 굉장히 알차게 진행했네요!


개인적으로 이곳 저곳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한자리에서 다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시청자들이 케이의 저주라고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막방 게스트가 케이님ㅋㅋㅋㅋㅋ



끝은 역시 야메쌤처럼 재미있게~


아 우리 야메쌤의 매력을 좀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아주 좋은 방송이었는데 끝나니까 아쉽네요!


그래도 야메쌤은 끼가 많으시니 


나중에 어떤 방송을 하셔도 지금보다 팬이 많이 늘어날거라 생각해요!


금방 돌아오시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fvNoipm-iA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