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귀여운 얼굴 하지만 몸매는 섹시? 반전매력 터지는 BJ하콩님의 콘텐츠 찾기!!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귀여운 얼굴 하지만 몸매는 섹시? 반전매력 터지는 BJ하콩님의 콘텐츠 찾기!!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1편에서는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하신 BJ하콩이님이


야메쌤이 진행하시는 방송의 게스트로 나오셨는데요


아주 궁금한 장면에서 끊긴 1편!


2편의 시작부터는 거침없습니다!


함께 보시죠!



ㅗㅜㅑ~


자연스럽게 잘 된것같은뎅?



ㅗㅜㅑ~


그렇게 긁어주시면 엄청난 오예입니다.



야메쌤의 리액션ㅋㅋㅋㅋ


왠지 힘내자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 야메쌤 놀리지 말어라~!!


그래도 캐릭터가 생긴다는게 넘나 좋음ㅋ



카메라에 본인의 볼륨이 미처 다 안 담기는 것 같아서


왠지 불만인 하콩님



야메쌤ㅋㅋㅋㅋㅋㅋ


말에 뼈가 있습니다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언니는 드립이 거침없어서 좋앙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아빠, 딸



바디체크를 해보는데요.


풍성하다네요?!


 

쓰리싸이즈가 아주 훌륭합니다.


근데 뭔가 탐탁치 않은 최군님 표정..?



으악ㅋㅋㅋㅋㅋㅋ


이분도 거침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시작 된 꽁트ㅋㅋㅋㅋㅋ


아니 여캠이라고요!!ㅋㅋㅋㅋㅋ



아 나 이런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


자주 출연해서 꽁트해줬으면...ㅋㅋㅋㅋ♡



야메쌤ㅋㅋㅋㅋㅋㅋ


하콩이님도 잘 받아주시네요~





1편에서 나오셨던 기사님이 실제로 기사를 써주셨어요!


암만봐도 가족사진이네요!


게스트들과 편하게 방송을 진행하시는 야메쌤~


진행실력이 나날이 늘어서 슈퍼스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J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OnhTtWvQc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