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박TV]새해 첫날 밤에..라박이와의 뜨밤사건?

반응형

[라박TV]새해 첫날 밤에..라박이와의 뜨밤사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박, 유지 부부가 떡국 먹방을 하는 영상인데요~


역시나 이 현실부부는 토크 수위가 겁나 높습니다!


실제 부부이기 때문에 양해부탁드리며


함께 보시죠!



MPL대회 우승팀 감독 박지호씨 맞습니다.


뿌듯한 감독님의 표정!



뭔가 많은 축하풍...아..아니


많은 축하가 있을꺼라고 예상했는데요~


시청자들은 냉담..ㅇㅅㅇ



아쉬움을 뒤로하고 오늘은 쿡방겸 먹방을 준비했네요!


아내 유지씨도 등장했습니다~



오오! 새해맞이 떡국먹방!


직접 만드는군요!



결혼을 29살에 했냐는 남편 라박의 물음에


아내 유지의 날카로운 일침!


그때 연애를 했다는 주장!



허어어얼~!


유지씨 21살에 임신해서 22살에 결혼하신거 실화입니다..


나이차이...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쁜 딸 나희를 낳고 잘 살고 있으니 오해 ㄴㄴ해요!



토크는 자연스럽게 축하풍...흠흠


감독이 아니라 선수로 나갔어야 했냐는 남편 라박씨의 말에



팩트로 조지는 담당일진 아내 유지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이라 이러는건 알겠는데


그래도 라박님 표정잌ㅋㅋㅋㅋㅋ



유지씨는 둘째를 원해서 새해가 밝아 올 때 부부의 거사(?)를 생각했지만


일찍 잠든 남편 라박씨와 날을 새고 들어온 아내 유지씨 때문에


새해 임신소식은 기대하기 힘들다는군요.



축하풍만큼 신나게 터지는 라박이 마빡풍!ㅋㅋㅋ


반응이 좋아서 몇번 더 터졌다 카더라..ㅋ



와~ 정말 맛있어 보이는 떡국이 완성되었습니다!


요리도 잘 하시네요~>ㅅ<b



앞에서 먼저 말했다시피


이 부부의 토크 수위는 좀 쌥니다..ㄷㄷㄷ



이 부부의 나이는 8살 차이..


훗날 잠자리에서 갑은 유지씨가..


흠흠 -ㅅ-*



캡처를 하려고 해도 토크 수위가 점점 높아져서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ㅅ</


 떡국도 맛있게 먹고 새해 인사도 하면서 단란하게 마무리!


라박TV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라박TV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박TV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thlC8W3sBE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