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처음으로 스키장을 갔다! 생애 첫 스노우보드 체험 (jag-yagkkoch snowboarding experience)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처음으로 스키장을 갔다! 생애 첫 스노우보드 체험 (jag-yagkkoch snowboarding experience)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처음으로 스키장에 가봤대요!


스키랑 스노우보드중에 보드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제가 볼땐 작약이가 운동신경이 있는 친구같더라고요~


얼마나 잘 타게 됐는지


함께 보시죠!



안전 장비를 풀로 맞춘 작약꽃 등장!


역시 안전이 최고입니다.



오늘은 매니저 롸울라님께서 강습을 해주시는군요!


보드 타보신 분들은 다 이해하는 깔짝깔짝이라는 표현으로


작약이가 이해하기 쉽게 가르치시는 중입니다ㅋ



보드는 세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일어서기, 자세, 넘어지기


넘어지기만 제대로 배우면 보드는 끝난거죠!



근데 앞으로 넘어질때 본능적으로 손부터 짚었네요!


저러면 큰일납니다 아주!


차라리 뒤로 계속 넘어지는게 좋아요!



근데 표정을 보니까 신나하는게 눈에 보이네요!


체력적으로 만만치 않을텐데 밝은 표정 멋집니다!



매니저님이 더 높게 데리고 가시는 중ㅋ


왕초보가 아닌 이상은 초급과 중급의 차이를 두지 않는게 스키장의 단점!



초보자는 양 팔을 꼭 벌려서 중심을 잡읍시다~


방향 전환에도 좋고 중심도 잘 잡힌답니다!



족저근막염도 있는 작사장!


버티는게 용하다!



몇번 타보더니 점점 기술욕심 내는 중!


낙옆쓸기 다음으로 회전에 욕심 내는데요.


어째 좀 불안한데..



결국 넘어지면서 팔목이 꺾였습니다ㅠㅠ


부었다고 하니 깁스각이네요!



응급처치를 받는 작사장~


지친 작사장은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스키장 단골 메뉴 돈까스!


먹으니까 기운이 좀 나는가봅니다~



이제 보드라면 꼴보기 싫다고 집에 갈 줄 알았는데


방송인이라면서 천천히 타기로 합니다!



이젠 중심도 잘 잡고 내려옵니다!


하루 배운것 치고는 넘나 잘 탐~


브이하는 여유까지!



이제 폼나게 타는 일만 남았네요!


작사장 다친 팔 빨리 나아서


고급코스까지 마스터하길 기대해보겠습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szrdPDVLVz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