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한국극진이야기, 극진지부장과 대도숙공도 한국지부장의 만남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한국극진이야기, 극진지부장과 대도숙공도 한국지부장의 만남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동호사범님과 특별한 게스트와의 영상인데요~


게스트는 허동호 사범님의 선배이자 라이벌!


극진가라데를 지켜봐오신 


대도숙공도(쿠도) 한국지부장 임재영 사범님입니다!


굉장히 말씀도 잘 하시고 멋진 분이셨어요!


함께 보시죠!



오오 무도인의 포스가 흘러 넘치시는 이 분이 바로


쿠도 한국지부장 임재영 사범님이십니다!



첫 인상은 무섭고 강해 보이셨는데


보다 보니 굉장히 부드럽고 겸손하셨어요~



어엌ㅋ


허사범님과 알고 지낸지 오래되신 분의


거침없는 토크가 시작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앞서 라이벌이라고 표현했던 이유는


대회 결승에서 붙으셨던 적이 있더라고요!


이때도 허사범님은 괴물이셨다는..ㅇㅅㅇ



쿠도수련도 함께 하셨다고 하시는데요~


점점 강해지는 허사범님을 상대할 실력자는


임사범님 뿐이셨다는 ㄷㄷ



흰띠때도 그랬지만


노란띠가 그냥 다 이기고 다닌거임 ㅇㅇ그런거임



복싱을 했던 제자분과 허사범님이 대련하는 영상도 있는데


그게 탐나면 비싸게 파시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허사범님 로우킥 영상에서 아는 선배가 일반인을 뙇하고 찼는데


일반인이 붕 떳다가 떨어져서 기절시킨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게 임재영 사범님이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먹다가 그랬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최영의 총재님이 강했냐는 물음에


주먹 하나로 조직을 크게 키울 수 없었을 것이다-라고 하셨는데요.


임사범님 스승께서도 강한 분이셨다고 인정 하셨다고 해요.



지금은 쿠도를 하고 계시는 임사범님!


극진을 떠난 것 중 하나가 바로 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 물론 그 당시 결혼을 하셨다고~


근데 이렇게 강한 분도 결혼이 힘들다고 하시니..


결혼은 현실이군요..!


저도 일단 결혼은 미룹니다 ^^7



극진이 성장 할 수 있었던 건


그 당시의 많은 틀을 깨고 발전해 나갈 수 있었다고 보시는데요



요건 영상으로 확인해 보셔야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요약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앞으로 극진가라데는 더 발전 가능성이 있고


제대로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그 중심에는 허동호 사범님이 있을테니


열심히 하라며 격려해주시는 임사범님!


오오오 두 분 다 멋져요!>ㅅ<b


저는 모든 무도를 인정하자는 주의기 때문에


쿠도도 극진가라데도 모두 화이팅했으면 좋겠습니다!


임사범님과의 영상은 2편으로 이어집니다.


극진가라데 허동호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D_DJRiuMtd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