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클라이밍 기초 배워보기 매달리기 악력을 위해 배워보았습니다 1# [허동호의 도전]

반응형

[극진가라데]클라이밍 기초 배워보기 매달리기 악력을 위해 배워보았습니다 1# [허동호의 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동호 사범님께서 도복을 벗고!


클라이밍을 배우러 다녀오셨다고 합니다~


악력을 기르기 위해서 클라이밍을 선택하셨다고 하는데요!


어떤 운동이든 만능으로 해내실것 같은 허사범님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함께 보시죠!



엌ㅋㅋㅋ


뭐죠 시작부터 이 신선한 조합은~?



오늘 허사범님께 클라이밍을 지도해주실


웨이브락 클라이밍의 박성호 코치님입니다!



허사범님께서는 클라이밍을


완전 처음 배우시는게 아니었어요!



앗..아아..새삼 느껴진다..


동안 외모에 가려진 그의 나이가..ㅇㅅㅇ



흠흠 초보자들은 평평한 신발이 좋고


상급자는 더 두꺼운 신발을 신는다고 하네요!



복장은 편한복장이면 상관없지만


무릎을 찍는 사고가 많이 발생하니 보호대 착용도 좋다고 합니다.



근데 이 남자는 그런거 필요 없습니다.


되려 그의 강철 무릎에 시설이 안 부서지면 다행이죠~!


오쓰!!



힘 좀 쓴다하시는 허사범님께서도


힘뿐만 아니라 요령이 필요한 클라이밍에


약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클라이밍도 난이도가 있는데요.


색상에 따라 난이도가 나뉘는데 검정이 가장 어렵다고 합니다.



색깔 뿐만 아니라 잘 보시면 한개나 두개로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두개짜리는 시작점으로, 두손으로 시작합니다.


마찬가지로 끝점도 두손으로 끝납니다.



시범을 보여주시는 박코치님!


다람쥐 같은 날렵한 모습입니다.



오늘따라 유독 겸손한 일이 많은 허사범님!


커엽네요!ㅋㅋ



허사범님.. 이거 지금..


힘으로 하고 계신다에 조심스레 한표 던지겠습니다.



그래도 초보자가 4단계를 통과하다니!!


괴물이야!!



더 괴물은 코치님...ㄷㄷㄷ


아 근데 하픽 허사범님 자세가 인어공주얔ㅋㅋㅋㅋㅋㅋㅋ


도복을 입은 딱딱한 허사범님도 좋지만


우리동네 착한 동호형 같은 이런 영상도 좋네요~ㅋ


클라이밍 영상은 2편으로 이어집니다!


극진가라데 허동호 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1qubGSjypx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