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아프리카tv 최군의 인방뉘우스 MC 후기 아프리카 우결?? 진결?? 열심히 하겠습니다.. BJ야메쌤/YAMHESSAM

반응형

[야메쌤]아프리카tv 최군의 인방뉘우스 MC 후기 아프리카 우결?? 진결?? 열심히 하겠습니다.. BJ야메쌤/YAMHESSAM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여자 MC서바이벌에서 우승한 야메쌤께서


BJ최군님과 드디어 방송을 진행하셨는데요~


처음이라 많이 떨리셨을텐데


큰 실수없이 마무리를 잘 하셨습니다!


함께 보시죠!



쿤TV 인방 늬우스에 출연한 야메쌤!


아직 큰 틀이 잡히지 않은 방송이라


이것저것 도전해 볼 것들이 많다고 하네요!



이 방송이 얼마나 영향력 있을지를 말해주는 대목!


케빈 ㄷㄷ...



야메쌤은 방송을 위해 시골에 살고 계셔서


최군님 스튜디오까지 오려면 3시간 반이나 걸리신대요!


방송열정 ㄷㄷ..!!



뉴스 형식으로 진행이 되어


혀꼬임이 많이 발생하셨어요~ㅋ


이건 비밀인데 사실 야메쌤은 


일반 단어들 중 약간 일본 발음을 더 편해하시는게 있어서


평소 발음 못하시는 단어도 있음ㅎ



철구, 염보 전역 얼마 남은지 알려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방뉴스니까 이런 것도 하면 재밌을 듯ㅋㅋㅋㅋ



요즘 아프리카 BJ들의 우결이


다시 뜨겁게 이슈화 되어 가고 있는데요



문제는 야메쌤이 옛날 우결인줄 아신다는게 단점..?


요즘은 진짜로 사귄다고 해요!



인터넷 방송하시는 야메쌤이 인터넷 방송을 통해


인터넷 방송을 배우는 상황...ㅇㅅㅇ



그래도 옆에서 최군님이 잘 챙겨 주시는것 같았어요!


말씀을 참 잘하셔서 야메쌤이 틀리거나 버벅대면


스무스하게 넘겨 주시는 듯!!



아쉬움이 더 남는다는 우리 열심쟁이 야메쌤!


집에가서 연습 많이 하시겠어요!>ㅅ<b 



특유의 익살스러움은 어디 안가셨어요ㅋㅋㅋㅋㅋ♡


애교 짱짱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진짜 잘하시는 최군님ㅋㅋ



오오 뭔가 민감한 질문인데요?!


이걸 왜 물어 보시는거지?! 싶었는데



시청자가 7000명이나 몰려서


야메쌤이 많이 떨렸을까봐 걱정해주신거였어요!



방송이 끝나고도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면서 먹방도 하고~


다음 방송에 대한 간단한 계획을 알려주면서


인방뉘우스~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다음 방송도 떨지 않고 잘 하시길!!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_VriXRFmRm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