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박TV]도박중독이 무서운이유 사다리게임의 그 결과 치킨vs별풍

반응형

[라박TV]도박중독이 무서운이유 사다리게임의 그 결과 치킨vs별풍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박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아주 잘 보여준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라박씨가 시청자와 사다리 게임을 하게 되었는데


이게 은근 승부욕을 자극하면서 자꾸 하게 만들더라고요!


도대체 어떻게 시작하게 된 일인지 


함께 보시죠!



크리스마스날 기분이 좋은 라박씨~


시청자와 소통을 하고 있었는데요~



날이 날이다 보니 딜을 제안하는 시청자!


종목은 간단하게 사리타기!


300은 시청자가 쏴야하는 별풍선이고


치킨이 걸리면 라박씨가 쏴야합니다ㅋ



번호는 시청자가 골라줬는데요~


결과는 치킨당첨!!



내기 제안한 사람이나 번호 제안한 사람 둘이 한패일꺼라는


영화 속 조연배우 같은 대사를 치고 있는 라박씨!


선택은 결국 본인이 한건데말이죠!



기세를 몰아 계속해서 다음판을 시작했습니다.


화면의 500개가 나타내 듯 판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결국 큰 판이 벌어지고 말았군요!


시청자와 라박이의 단판승부!



결과는 라박이의 승리로 1000개를 얻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엄천나게 신나하는 라박씨ㅋㅋㅋㅋ




이제는 중독을 걷잡을 수 없는 상황!


지면 무려 치킨 6마리!



거친 아내유지씨의 반응을 보면


결과가 어떤지 말 안해도 아시겠죠?



내기에서 져서 치킨이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ㅋㅋㅋㅋ



룰은 간단합니다.


라박씨가 채팅으로 치는 카운트 다음으로


불특정 다수의 시청자가 라박TV중 한글자를 쳐서


라박TV가 완성되는 4분은 치킨 당첨!



이게 되나 싶을 정도로 확률이 낮음!


그와중에 '스'뭔데ㅋㅋㅋ



그런데 그게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와 진짜 라박티비 성공!


재밌다 이거!>ㅅ<b



실제로 아이디를 적어서 치킨을 전달했고


의리의 시청자분들이 별풍선을 선물해 주셔서


다들 행복할 수 있었다는 해피엔딩~


라박TV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라박TV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박TV 유튜브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