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박TV]크리스마스 받고 싶은 선물.. 남자와 여자는 달라요

반응형

[라박TV]크리스마스 받고 싶은 선물.. 남자와 여자는 달라요



안녕하세요!


오늘 라박이 부부의 토크 주제는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에 관한 것!


제가 가장 현실부부같다고 생각하는 두분이


서로에게 원하는 선물은 과연 어떤게 있을까요~?


함께 보시죠!



오오~ 오랜만에 사이좋은 부부처럼 등장!


진실토크를 제안하는 남편 라박!



진실돼도 너무 진실된 아내의 거침없는 스타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시면 아내 유지씨 코막고 있어욬ㅋㅋㅋㅋ


지나치게 솔직한 이 부부ㅋㅋㅋㅋ



주제는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한 것!


진짜 해줄거냐는 아내~


라박씨 아차싶은 표정이신데욬ㅋㅋㅋ



크리스마스에는 남편과 오붓하게 시간 보내고~


좋은곳에서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못받은 프로포즈에 커플링까지 받고 싶다고 밝히셨는데요~


어린나이에 시집와서 애키우느냐고 못해본게 많았네요ㅠㅠ



엌ㅋㅋㅋㅋㅋ


진짜 현실남편ㅋㅋㅋㅋㅋㅋ


아내 없이 혼자만의 시간 보내깈ㅋㅋㅋㅋㅋ



아내가 처갓집에 가면 술집같이 핫한 곳을 찾아가서


신나게 즐기고 싶다는 남편의 입장!



여자들한테 작업도 걸꺼라니까


아내 유지씨가 팩트로 폭행합니다ㅋ



서로가 서로에게 바라는게 터무니 없다고 생각하는 두 사람!


아무리 부부라도 남자와 여자의 생각은 많이 다르네요~



커플링에 있어서는 할 말이 있는 아내 유지씨!


이미 약속이 되어있었는데 아직까지 약속을 안지키셨군요ㅋㅋ


저번에 사준 패딩도 오래걸렸던것 같은데요?ㅋ



크리스마스에는 쉬면서 아내와의 시간을 보내겠다며


슬슬 이야기가 잘 정리가 되는 것 같은데



꼭 물질적인 것만 선물이냐며


몸으로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제시!



는 입구컷.


민망함은 왜 우리의 몫인가!


*-ㅅ-*



크리스마스 베이비가 나희였군요!


그날의 분위기라는게 한몫 하죠ㅋㅋ



둘째를 생각하고 있는 라박이 부부!


이 부부의 토크는 진짜 거침없네욬ㅋㅋ


역시 볼수록 재미있는 부부입니다.


라박TV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라박TV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박TV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JcaQ5PGPc2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