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박TV]결혼 쉽지않네요 여러분..신중하세요..유부남의 삶

반응형

[라박TV]결혼 쉽지않네요 여러분..신중하세요..유부남의 삶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 유지씨가 배고프다면서


뭐 먹을지 고민하며 영상을 켰는데요~


시작은 '오늘 뭐 먹지?'인데 끝은


'결혼 왜 했지?'가 되었습니다..ㅇㅅㅇ 


현실 결혼생활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라박TV!


함께 보시죠!



귀염귀염 이쁜 딸 나희 등장!


아빠를 당당하게 와이프라고 소개하는 저 깜찍함!>ㅅ<b



아내 유지씨가 배고프다고 하니


남편들만 할 수 있는 대사가 나옵니다 ㅋㅋ



집에서 해 먹을지 나가서 사먹을지 얘기하다


집에 고기 있는가를 물었는데


야무진 나희가 냉장고에 고기가 있다고 알려주네요!



요리해달라고 떼쓰는 어린아내!


뒤에 나희 진짜 고기 찾아냈엌ㅋㅋㅋㅋㅋ♡



요리를 누가 할 것인가에 대한 싸움같은 토론이군요..ㅇㅅㅇ


근데 진짜 나희는 요리 할 것 같..



갑자기 분위기 패딩!


라박은(는) 생색내기를 시전하였다!



아내 패딩 사준거 굳~이 꺼내오라고 해서 생색내는 남편!


봐라! 나는 돈벌어서 마누라 옷사주는 남편이다 어필!



근데 사달라고 꽤 오래 말씀하셨군욬ㅋㅋㅋㅋㅋ


그것도 뉴발란스 롱패딩이 아니라 아디다스 롱패딩으로요ㅋㅋㅋㅋㅋ



남편측 주장


돈벌어다 주는데 내가 뭘 해줘도 다 난리냐!



남편 기를 못 세워줄 망정 어깨를 빠순(?)다!


뒤끝 폭발ㅋㅋㅋㅋㅋ



그런 나에게 마누라가 밥을 하라 한다?


내가 가장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장면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결국 유지씨도 삐졌군요~


라박씨만의 방법으로 풀어줍니다ㅋ



금방 풀어진 유지씨!


그래도 역시 배고픈건 배고픈 것!



영상은 영상일뿐 몰입 ㄴㄴ해!


마냥 사이좋은 현실부부 라박이네!


결국 맛있는거 먹고 잤으면 좋겠네요!ㅋ


라박TV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라박TV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박TV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gnLs2YnVRL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