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순수하게 동네형 산책 인터뷰 - UN공원산책[극진가라데 허동호]

반응형

[극진가라데]순수하게 동네형 산책 인터뷰 - UN공원산책[극진가라데 허동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장이나 도복입은 모습이 아닌


일상복을 입고 동네를 산책하시는


허동호사범님을 만나 볼 수 있는 영상입니다!


가볍게 산책하면서 인터뷰한 영상인데요


캡쳐 화질이 좋지 않아 보여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시죠!



으아아아 너무 잘생겨서 얼굴에서 빛이 난드아아아아!!!


가 아니라 햇빛입니다.


오늘은 허사범님이 아닌


공원으로 산책을 나온 동호형의 모습~



동호형..아..아니 허사범님은 


3단 승단심사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3단 심사는 일본에서 이뤄지며,


30인조수를 성공해야 한다네요!



자세한 사정을 알기 보다는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극진가라데를 일으키기 위해서 노력하셨다-로 이해하면 충분합니다.


으아아아 극진가라데만을 생각하는 그에게서 빛이난드아아아아아!!!


는 햇빛입니다.



오직 극진가라데와 제자들을 생각하는 허사범님에게서 빛이난드아아아!!!!!!


는 햇빛입니다.



이런 허사범님에게도 힘든점이 있겠죠~


사범으로서 여러사람을 만나고 치이는게 가장 힘든점이라고 하네요.


요건 저도 조금 이해가 갑니다.



ㅇㅇ 중립적인 마인드라 쓰고


해탈이라고 읽습니다.



2019년에 허사범님의 목표는 결혼!


왠지 부인 되실 분 엄청 미모포텐 터지실듯 ㅇㅇ♡



이거 인터뷰 단골 멘트죠~


이제껏 어떠한 질문에도 평정심을 유지하시던 허사범님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제 뇌피셜인데


아내바보, 딸 바보가 딱입니다 이분은



아들일 경우 공부를 잘하면 전문직을 시키고


운동을 원하면 돈이 되는 축구나 야구를 시키실 거라고 합니다.


이러나 저러나 일단 결혼부터 하시고!


개인적 바람으로 딸바보 추천 ㅇㅇ



허사범님은 숨겨진 미식가이십니다.


먹방도 하시는데 영상이 너무 길어서


제가 따로 먹방 리뷰는 안 하지만 정말 잘드세요!


로또 당첨되면 전세계 맛집 탐방을 하시고 싶으시답니다ㅋ



허사범님의 이상형은 마음과 말이 이쁜사람입니다.


이런 여성분들은 얼굴도 이쁠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지죠!


그런 여성분과 성공적인 만남이 이뤄진다는 가정하에


2019년에는 잘생기고 이쁜 두분을 보고 눈정화를 하기 위해


부산으로 신나게 뷔페를 먹으러 가면 되는 각입니다.



허사범님의 은퇴와 결혼,


다른 지역에 도장을 열어줬으면 하는 많은 구독자 분들의 바람은


허사범님이 실력있는 제자를 많이 길러내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겠네요.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과정이 3단 승단!


그가 짊어진 많은 목표를 실제로 이뤄낼 걸 알기 때문에 또 빛이난드아아아아아아!!!


는 햇빛이지만 실제로 빛이 나는 것만 같습니다.



허사범이 짊어진 짐의 무게를 제가 감히 헤아릴 수는 없지만


응원하고 지켜봐 드리는건 자신있죠!


그리고 몸 생각도 가끔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있습니다ㅋ


극진가라데 허동호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24mTXckiMW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