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박TV]롤렉스 시계를 감독 품위 유지비로..? 우승하게 된다면..

반응형

[라박TV]롤렉스 시계를 감독 품위 유지비로..? 우승하게 된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박이 부부가 치킨먹방을 하면서


이런저런 수다를 떠는 방송입니다.


근데 마지막에 엄청난 부부 리액션이 있습니다!ㅋ


함께 보시죠!



치킨먹방 시작전에 나희가 잠시 방문했어요!


엄마 아빠가 방송을 하고 있으면


밖에서 힘내라! 응원 하는 귀여운 나희!>ㅅ<b



딸에게도 거침없는 아버지ㅋㅋㅋㅋㅋ


귀엽기만 하구만!


나희가 엄마아빠 반반씩 닮았네요!



부부의 치킨먹방이 시작되었습니다.


로고가 거슬리는 유지씨ㅋ



시청자들이 결혼 빨리하고 행복해하는 남자 없다고 하자


공감하는 라박씨!



어린 아내 유지씨라면 일찍 한거지만


남편 라박씨는 아님ㅋ



그래도 본인이 능력이 있어서


늦은 나이에도 결혼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이는데요



아내 유지의 팩트폭행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부부ㅋㅋㅋㅋ



아내 유지의 아버님도 결혼을 일찍 하셨다네요~


다 그런건 아니라는 말을 하려는것 같은데



실시간으로 장인어른께 막말하는 사위..?


님 목숨 아홉개?



아~ 역시 바로 딜 들어오죠~


혼날만 했음ㅋ



시청자들이 아내 유지씨를 유지형이라고 부르는군요ㅋㅋ


그만큼 듬직한 듯ㅋ



유지씨 몸무게 몇이냐는 질문을 그냥 넘기면 좋을 텐데


그걸 또 굳~이 찝어 말하는 남편ㅋㅋㅋㅋㅋ


판사님 저는 '6'에서 캡쳐를 멈췄습니다..ㅇㅅㅇ



그래도 통통한게 좋지 않냐는 물음에


뭔소리인지 생각하는 라박씨



그리고 별 반응이 없었다고 한다ㅋㅋㅋㅋ


근데 통통하면 찰싹찰싹이라니 ㅗㅜㅑ..



문제의 부부 리액션!


콜라뿜기!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한 부부입니다ㅋㅋㅋㅋㅋㅋ


라박TV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라박TV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박TV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A56RrXk4r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