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역습의 정사범 - 이기기 위해서라면.. 1화 [극진가라데 정익수]

반응형

[극진가라데]역습의 정사범 - 이기기 위해서라면.. 1화 [극진가라데 정익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간 특별한 영상인데요.


인트로부터가 정사범님의 정사범님을 위한


정사범님에 의한 극진가라데 영상입니다ㅋㅋㅋ


허사범님의 비밀에 대해 내부고발한다는 영상에서


언젠가 허사범님을 꺾겠다는 포부를 밝히셨는데


근데 바로 역습의 정사범시리즈로 시작되었어요!ㅋㅋㅋㅋㅋ


함게 보시죠! 



오른쪽이 문제의 그 영상ㅋ


인트로부터 빵터져서ㅋㅋㅋㅋ


정사범님이 무슨말을 해도 웃겼음ㅋㅋㅋㅋㅋ



원래 계획은 허사범님 나이 70세시고 정사범님 69세 되실 때


약해진 허사범님을 꺾겠다는 거였는데


못 기다리고 실행ㅋㅋ



가위바위보게임이든 뭐든


허사범님을 꺾겠다는 그의 의지



정사범님 상남자ㅋㅋㅋ


처음엔 짜고 한줄 알았는데 진심이셨어요..?ㅇㅅㅇ



나였으면 팔짱낀 허사범님 전완근에 쫄아서


절대 안 덤빕니다..ㅇㅅㅇb



도장 수련생들에게 무언가 지시하는 정사범님!


근데 요즘 극진가라데 유튜브를 자주봐서 그런가


다른 수련생들 얼굴이랑 이름까지 다 외워버렸..


익숙해..ㅇㅅㅇ..



캬~


허사범님은 어지러움에 약해서


앞구르기 최대가 2번으로 알고 있는데


요걸~ㅋㅋㅋㅋㅋ



이길 생각에 넘나 신난 그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씀은 이래 하셔도


질생각 절대 없어보이시는 허사범님!


가만보면 승부욕 장난 아니세요!



단판승부!


결과는 허사범님 아직 굴러 올 동안


정사범님이 먼저 차서


정사범님의 승리!



카메라는 거짓말을 못하죠!


인생 첫번째 승리인가~했더니!



??? : 속도싸움인지 몰랐다.


허..사범님..ㅇㅅㅇ...



룰은 숙지하고 계셨던 걸로..


하지만 재경기 승락!



좌측..


이기겠다는 허사범님의 진심어린 몸짓



결과는 허사범님의 승리!


역습의 정사범 넘나 내 취향인 것!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졌지만 아직 승부는 끝나지 않았다!


부산 극진가라데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8DzYp928fX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