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가재는 튀겨야 제맛! 모둠 가재튀김 [골절 전..작약]

반응형

[작약꽃]가재는 튀겨야 제맛! 모둠 가재튀김 [골절 전..작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오랜만에 가재를 이용해서 튀김을 만들어 본다고 하는데요!


전에도 가재를 이용해서 튀김과 매운탕 같은 걸 만든 적이 있는데


그때는 맛있게 요리를 잘 했었거든요~


그럼 이번에도 성공하겠죠?


함께 보시죠!



먼저 냄비에 기름을 가득 부어줍니다~


작약이가 요새 많이 건강해져서


큰 기름통 드는 것쯤은 아무것도 아니네요!



기름 붓다가 묻었는데 원래부터 태닝 오일인 척


자연스럽게 발라주는 뻔뻔함~ㅋㅋ



꽤 많이 묻었는지 다리 말고 팔에도 발랐어요ㅋㅋㅋㅋㅋ


건강미 뿜뿜



오늘의 재료 바닷가재 입장!


튀김요리라 물기가 있으면 위험해요!


물기 먼저 빼줍니다~



집게 부분에 감겨있는 밴드를 풀어주는데


저는 이게 뭐라고 웃긴지 두 번이나 돌려봤네욬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죽어있는 가재를 끓는 기름 속에 넣어줄 건데요


이때 냄비 뚜껑을 방패로 써주면 좋습니다.



가재를 튀기면서 새우만두와 새우를 함께 튀겼는데요.


새우만두부터 먹는데 새우살과 만두피의 격차가....ㅇㅅㅇ



원래 가재를 먹을 때 쓰는 도구가 있는데요.


작약이는 상남자라 그딴 거 필요 없고


집게 정도는 이로 간단하게 박살내버리네요~ㅋㅋ



우와~ 집게발에 살 엄청 꽉 차 있는거 보세요!


제대로네요 이번 요리!



개인적으로 새우 튀긴게 더 맛있어 보여서 군침이..ㅇㅠㅇ(츄릅)


새우튀김도 정말 맛있겠네요!



대망의 가재 몸통 먹방~


살이 진짜 꽉 차있어요!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안 익었대요ㅋㅋㅋㅋㅋ


표정이 다 말해주는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진 뭔가 이상함을 눈치채지 못했는데요.


네, 맞습니다.


작약이 기침하는 척 가재 살을 뱉어냈어요ㅋㅋㅋㅋ



찔려?ㅋㅋㅋㅋ


작약이는 능청스러운 연기 잘함 ㅇㅇ



으악!


그러지마...


오늘의 가재 튀김은 실패인걸로...


다음에는 치즈 넣고 오븐에 구워서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f_5Wz-r_yr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