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팬싸인회 와주셔서 사랑합니다!!

반응형

[작약꽃]팬싸인회 와주셔서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의 팬싸인회 영상입니다!


아~ 저도 너무 가고 싶었는데


전라도 광주면 모를까 영암까지 찾아갈 자신이 없었....


다음 싸인회는 서울이면 좋겠네요.


서울이 아니더라도 부산이나 대구면


KTX 타고 한방에 가니까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


영암의 아들! 영암의 슈퍼스타!


BJ작약꽃 팬싸인회 현장을 함께 보시죠!



7월 초 영암의 아들 작약꽃은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합니다.



7월 말 장소는 영암 축협 하나로마트로 결정되지만


격파를 하다가 팔이 골절돼서 팬들도 반신반의하다가


방송에서 하겠다는 꽃피셜을 듣고 팬들도 서둘러 준비를 합니다.



밤에 방송을 켜고 사인회에 대한 두근거림을 감추지 못하는데요~


저는 날짜는 알고 있었지만 이때 방송을 못 봤지만


작약이가 티는 안내도 얼마나 신나 했을지 눈에 선하네요ㅋ



유튜브에는 전날 밤 공지를 했군요!


아프리카나 페이스북을 안 보시는


유튜브 팬분들에게는 정말 깜짝 이벤트ㅋㅋㅋㅋㅋㅋ



팬싸인회가 시작하기 바로 몇 시간 전


벼집사와 장을 보는 작약꽃입니다.


당초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려 했던 팬사인회였던지라


늦게 공지한건 유튜브 팬들에게는 사과를 했습니다.



멀리서 자신을 보러 찾아와준 팬분들께 대접할 음식을


작약이가 직접 만들기로 했대요!



그냥 음식만 만들면 재미가 없어서


마트 점장님과 작약꽃의 요리 대결을 하기로 했는데요.


팬싸인회장에 1등으로 온 팬분께 양념장을 맛볼 기회가 주어집니다!



맛 평가를 해달라고 해놓고


말 못하게 막아버리깈ㅋㅋㅋㅋㅋㅋㅋㅋ


팬분 표정을 보니 맛이 썩 나쁘지는 않은가 봅니다.



이것도 생각 못 했는데


팬분들을 위해 작약이가 선물을 준비했더라고요~


와 정말 이런 비제이 없당~>ㅅ<b



팬분들도 작약이를 위해 먼 곳에서 찾아와 주시고


선물까지 준비해 주셔서 작약이는 행복해 보였어요.


싸인회는 방송으로 실시간 중계가 되고 있어서


참석하지 못한 팬들도 방송을 통해 현장을 볼 수 있었답니다~



작약꽃 나팔 리액션 직관.jpg


저도 리액션 보러 가고 싶었는데ㅠㅠ



마트 점장님과 작약이의 요리 대결!


과연 결과는?!



마트 점장님이 이긴 것 같지만


왠지 모르게 비긴게 됐습니다..ㅇㅅㅇ


포스팅할 때마다 작약이 요리하는거 자세하게 보는데


항상 작약이가 만든 음식 맛이 제일 궁금합니다.



저도 방송으로 보고 있었는데


벼집사가 진행을 참 잘하더라고요.


벼집사 짱짱맨!



작약꽃 리액션 원탑은 역시 인민댄스죠!


귀여운 꼬마팬과 함께 인민댄스로 마무리~


벼집사는 뒤에서 행사장 풍선춤을 추고 있습니다.


팬미팅은 생각보다 일찍 마무리됐지만 다들 즐거워 보였습니다~


다음에는 저도 작약이 응원하러 무조건 참석해야겠네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98oJ79SklB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