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다윽박]윽박::우물 보수공사와 도르래 설치하기 - 윽박랜드 4# (eugbak Making well)

반응형

[최고다윽박]윽박::우물 보수공사와 도르래 설치하기 - 윽박랜드 4# (eugbak Making well)




안녕하세요!


오늘도 최고다으크박! 윽박이의 야심찬 프로젝트!


윽박랜드의 네 번째 이야기입니다.


저번에 윽박이가 정말 더운 낮 시간부터


늦은 저녁시간까지 고생해서 우물 만들기에 성공했는데요~


오늘은 우물을 보수공사하고 도르래까지 설치한다고 합니다.


점점 뭔가 그림이 잡혀가는 윽박랜드!


함께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윽박이 리액션 중에 달리기, 사마귀 리액션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요즘 자꾸 보니까 기린 리액션도 중독적이네요ㅋㅋㅋㅋㅋ 



땅을 파고 물을 받아놨는데 아직도 물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일단 우물은 성공적이네요!


개구리도 인정한 윽박이표 우물!



자, 이제 보수공사에 들어가줍니다.


구덩이만 있던 우물에 나무로 틀을 잡아줍니다.



처음에는 나무만 잔뜩 집어넣고 뭘 하나 했더니


머릿속에 구체적인 그림이 있었던 거였어요~


오올~ 윽박랜드는 큰 프로젝트인 만큼 신경을 많이 쓰는가 봐요~



하지만 역시 윽박이는 윽박이!


매니저 씨가와 더위를 이기기 위해 잠시 게임을 진행해 봅니다.



첫판은 매니저 씨가의 승리!


진 사람이 벌칙으로 물맞기를 하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세번이상 돌려본 장면ㅋㅋㅋㅋ


'쨔'랰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



다음 판은 윽박이가 이겨서 매니저 씨가가 맞았는데요.


으외로 귀여운 씨가!


참고로 둘이 동갑입니다ㅋ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매니저 씨가가 화면에서 사라졌습니다.


더워도 참고 일하는 윽박이의 모습이 멋지네요! ㅇㅅㅇb



나무로 기본 틀을 잡아둔 거에 진흙을 쌓아올리는 작업 중입니다.


하지만 열심히 일하는 윽박이를 놀리는 시청자들ㅋㅋㅋ



견고하게 쌓아올리기 위해 풀을 섞어서 발라주는데요.


무너졌..



처음에는 '저래서 저게 가능해?' 라고 생각했는데


제법 우물같아 보입니다!



도르래까지 설치하고 나니


정말로 우물의 구색을 다 갖췄습니다.


작업이 오래 걸려서 해가지고 있어요!



시험 삼아 반합통을 이용해보니


정말로 물이 올라왔습니다!


성공이네요!



아직 흙탕물이기 때문에 식수로는 이용할 수 없지만


시원하게 세수 한번 하고 우물 만들기 성공을 만끽했습니다.


아직도 가야 할 길이 멀지만


하나씩 차근차근 하다보면 윽박랜드가 완성이 되겠죠!


언제나 윽박이를 응원합니다.


BJ최고다윽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최고다윽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다윽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daudTq0lDU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