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마지막 젖먹이 후 생이별하는 고양이 가족(ㅜㅜ)♡BJ야메쌤

반응형

[야메쌤]마지막 젖먹이 후 생이별하는 고양이 가족(ㅜㅜ)♡BJ야메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야메쌤네 고양이 방송입니다~


너무 놀란게 아직 젖먹이인 바지네 아기 냥이들이랑


어미냥 바지가 생이별을 한다는 거에요ㅠㅠ


무슨일인가 놀라서 영상을 보니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더라구요!


어떻게 된 일인지 함께 보시죠!



오랜만에 보는 바지와 아기 냥냥이들 입니다.


항상 느끼지만 똥꼬발랄하네요~ㅋ



오늘은 특별히 대길님의 내레이션이 깔리며 영상이 시작됩니다.


헤어지다니.. 뭔가 슬픈 사정이 있는 걸까요?



역시 대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드라마에서 시트콤으로 바꿔버리는 그의 화술ㅋㅋㅋㅋ



다시 고쳐서 말씀해주시는 야메쌤!


바지랑 새끼들이 헤어지는 이유는 바지의 피부병 때문이었네요!



헙 고양이도 탈모가...ㅇㅅㅇ


애 낳고 탈모가 오는 건 고양이도 마찬가지네요!



바지가 피부병과 탈모 약을 먹으면


모유 수유할 때 아이들에게 약 성분이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격리한다고 해요.



아 갑자기 새끼들이 좀 짠하네요ㅠㅠ


덩치가 제일 작은 공쥬가 특히 눈이가요ㅠㅠ



바지는 자기 친자 뿐만 아니라


야메쌤과 대길님이 구조해준 업둥이들까지 거둬서 길러준


착한 어미 고양이에요.


새끼들 돌보는게 쉽지 않았을 텐데 고생이 많았네요!



바지가 참 똑똑한게 본인 이름 부르니까 이렇게 대답을!!


넘나 신기한 것!! ㅇㅅㅇ!!



마약간식 츄르츄르를 먹으면서도 젖을 물리는 모성애ㅠㅠ


많이 먹어 바지야ㅠㅠ



당연히 엄마 찾겠죠ㅠㅠ


떨어지기 싫을 텐데 아가들 불쌍해라ㅠㅠ



격리조치하면서 아가들 젖도 떼는 건가요~?


새끼들이 불쌍하긴 해도 엄마 바지 건강이 먼저죠!



새끼들 등쌀에 목부분 탈모가..


아아..어머니들은 대단해..ㅇㅅㅇb



오늘따라 더 측은해 보이는 바지네 아기 냥이들..


공쥬ㅠㅠ



다행히 코코네 아가들은 아직 젖을 먹고 있어서


덩치가 작은 공쥬는 코코네에서 젖을 먹기로 했어요!


마지막 젖먹이라 짠하긴 해도 다들 건강해야 좋은 거니까요!


야메쌤네 고양이들 모두 항상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geRQbpYOyl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