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통순대를 기름에 튀겨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감쟈!

반응형


[작약꽃]통순대를 기름에 튀겨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감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통순대 튀김을 만들어본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분식점에서 순대를 꼬치에 끼워서 순대꼬치라고 파는 걸 먹어본 적 있는데요.


작약이는 아예 큰 순대를 통으로 튀겨낸다고 합니다.


어떻게 만들어졌을지 함께 보시죠!



순대는 미리 만들어진걸 사용하고


일단 제일 중요한 반죽부터 만들어 줍니다!



그냥 튀김가루만 사용하면 맛이 심심해지니까


카레가루를 조금 넣어주기로 하네요~



더운 날씨에 불앞에서 음식을 하려니


많이 더울겁니다~ㅠㅠ


방송이 쉬운 게 아니에요!



깨끗한 기름만을 사용하는 작약식당~ㅋ


기름을 넣고 끓여 줍니다.



튀김요리는 뜨거운 기름을 이용해서 하기 때문에


항상 화상에 주의해야 합니다!



어.. 음.. 비주얼은 그다지..ㅇㅅㅇ


그래도 바삭바삭한 튀김은 맞네요!



지금 작약이는 랩하는게 아니라


소스에 들어가는 재료를 복습중입니다ㅋ



소스 만들기는 조합 법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죠!


뭔가 애매한 맛에 여러 번 다시 만들었습니다ㅋ



완성된 소스를 순대 튀김 위에 부어주면 오늘의 요리 완성!


피X 같은 비주얼..ㄷㄷ



역시 맛있는건 나눠먹어야죠!


마트 직원분들 오늘도 수고하십니다~^^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에서 실제로 물 마시다가 뿜음ㅋㅋㅋㅋㅋㅋ



때마침 라면을 드시는 와중에 작약이가 들이닥쳤습니다ㅋ


아낌없이 주는 작약.jpg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뭔지는 모르지만 도망치고 보는 형님들ㅋㅋㅋㅋㅋ



손수 먹여주는 작약이의 따뜻한 나눔~^^


왜 항상 마트 형님들이 실험대상인거죸ㅋㅋㅋㅋ



그래도 형님들이 맛있게 먹었다고 얘기해주는데요~


다음을 예고하는 작약꽃!ㅋㅋㅋㅋㅋ


요즘 마트 형님들과의 케미가 정말 좋습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NTgJLy0mnt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