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1년에 2번만 맛 볼 수 있는 총알오징어!! 코스로갑니다 #오징어 #요리 #먹방

반응형

[작약꽃]1년에 2번만 맛 볼 수 있는 총알오징어!! 코스로갑니다 #오징어 #요리 #먹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총알오징어 요리를 만들어 본다고 합니다.


총알오징어는 한 번도 들어본 적 없어서 궁금한데요.


굉장히 귀한 재료라고 하더라고요.


과연 어떻게 만들었을지 함께 보시죠!



총알오징어라는 귀한 오징어를 구한 작약이!


오징어인데 생각보다 작은가 봐요!



요리에 앞서 요리 재료를 사러 마트에 갔다가


마트 형님들한테 오징어 요리를 해서 가져다준다고


일방적인 통보를 합니다.


마트 형님 표정ㅋㅋㅋㅋ



그동안 작약이의 훌륭한(?)요리들을 시식해본 유경험자의 모습.jpg


문득 스쳐 지나가는 좋았던(?) 기억ㅋㅋㅋ



해석 : 내가 총알오징어 요리를 만들어 올테니 이번에도 시험대상이 되어라.


형님들은 그저 웃지요ㅋㅋㅋㅋㅋ



작약이에게 자주 표적이 되시는 불쌍한 점장님ㅋㅋㅋ


작약이 요리가 도망칠 정도인건가요~?ㅋㅋ



오 진짜 오징어치고는 굉장히 작습니다!


생김새가 총알과 닮아 총알오징어인 이 오징어는


일 년에 딱 두 번 맛볼 수가 있대요!



쟁반에 일렬로 쭉 줄을 세우니까 꽤 많습니다.


마트 직원 형님들 포식하겠는데요?



일단 맛을 보기 위해 작약이가 찜기에 몇 마리 쪘습니다.


작고 귀엽게 생겼네요!


먹기 편해 보입니다.



그의 맛 평가.


아아 농담인지 진담인지 식욕떨어져..ㅇㅅㅇ



맛이 별로 인건 확실한 건지


귀한 걸 나눠먹으라고 배운 작약이는 요리에 들어갑니다ㅋ



"마트 형님들 방송 보고 있나?"


도망치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했습니다ㅋ



마트 형님들 줄 요리는 굉장히 간단했는데요.


고추장과 된장을 풀고 총알오징어를 넣고 끓였습니다.



끓여온 요리에 라면만 넣고 다시 끓여주면


오늘의 요리인 총알오징어 라면 완성!



본능적으로 작약이 요리를 거부하시는 형님들의 모습입니다.


한두 번 당한 게 아니라 음식 앞에 겸손해 지시네욬ㅋㅋㅋ



음식평은 작약이가 정말 요리를 잘한다고 하네요~


짜고 달고 맵고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답니다~


외롭게 혼자 남아 드시는 마트 형님 파이팅..ㅋ


'거 배탈 나기 딱 좋은 날씨구만~'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E9XB74VIoi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