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봉 맛집]월남쌈과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소담촌' 리뷰!

반응형

[상봉 맛집]월남쌈과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소담촌' 리뷰!





안녕하세요!


다들 약속 잡고 놀면 어떤 루트를 타시나요~?


저는 주로 밥 먹고 영화보고 카페를 가거나


세가지 순서를 섞어서 노는 편인데요.


상봉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기로 해서


그럼 밥까지 상봉에서 먹는게 낫겠다 싶어서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소담촌에 다녀왔니다!



월남쌈 샤브정식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은 이런 식으로 나옵니다.


안 매운육수 &매콤 육수 두 가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좌측에 빨간 물은 월남쌈용 라이스 페이퍼용 물이에요!



이렇게 따뜻한 물에 담갔다가 꺼내면 흐물흐물해지는데


야채와 고기를 넣고 싸먹으면 월남쌈이 됩니다.


라이스페이퍼와 야채 모두 무한리필이에요!



본인 샤브샤브 먹을 때


담갔다가 꺼내는거 감질나서


그냥 다 때려 넣는 편..


오호호호홍~>ㅅ<b


여기 육수 맛집이네!



신선한 야채코너~


배추가 지이이이~인짜 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샤브샤브 국물용으로 넣었다가 먹어보니


아삭한 식감이 좋아서 몇번이나 가져다가 먹었네요!


숙주도 다듬어진 상태도 깨끗하고


부족한 채소없게 그때그때 채워넣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캬 깔끔하게 관리된 리필바 너무 조으디~


단호박 샐러드 제가 다 퍼다 먹은 듯


후후훗



월남쌈용 채소들입니다.


채가 얇고 딱 좋은 크기라서


저 같이 입이 작은 사람이 먹기에도 불편함이 없었네요!





요거슨 사리와 반찬이죠잉~


저 치즈떡 완전 쫄깃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오른 쪽 상단에 면은 열무국수용 소면이에요!


열무국수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시원 칼칼하니 입안이 개운해짐~



맨 왼쪽 라이스페이퍼 리필과


육수, 매운양념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육수를 본인 입맛에 맞게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오른쪽에는 빵이 들어있는데요



빵이었던 것.jpg


우유식빵같이 보드랍고 향이 좋아서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았던 빵이에요!



두번 먹은 열무국수!


캬 육수가 진까 시원하니 제 스타일이었어요!


열무가 질기지도 않고 최적의 상태였다능!



남기는 음식 없이 잘 먹고 나오면


결제할때 사장님이 고기 상품권도 주세요!


다음에 가서 써야징~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가족, 커플 모두 즐길 수 있는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