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량리 맛집]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기는 전농동 맛집 '그남자의 돼지갈비' 리뷰

반응형

[청량리 맛집]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기는 전농동 맛집 '그남자의 돼지갈비'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돼지갈비집 리뷰입니다.


사실 단골 돼지갈비집이 있는데 다녀온 이유는


무려 무.한.리.필이기 때문이죠!


'하! 우리동네에 무한리필이 들어왔다고?!'


이 궁금증과 반가움을 가지고 많은 전농동 주민들이 모이기 때문에


이곳은 항상 지독한 웨이팅이 있습니다..-ㅅ-



가족들과 어디서 외식할까를 정할 때


그 종류가 고기다 싶으면


'그남자의 돼지갈비'


이곳을 한번 와보세요.


이게 여기 이름인데 은근 생각하려고 하면


딱 생각 안나는 이름이긴합니다.



저는 처음에 이 입간판을 보고


여기 이름이 육쌈냉면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지나가다 보면 육쌈냉면이 제일 잘 보여욬ㅋㅋㅋ



가면 한상 멋드러지게 차려주십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깨끗한 편인에요.


사람이 많아서 다들 정신없이 바빠서


친절한거 뭐 그런거는 모르겠습니다.



이런 포스터가 붙어있는 이유가 무었이냐!


고거슨 많은 무한리필집이 셀프제도를 사용하듯


고기를 굽는 것도 셀프이기 때문이죠.



직접 구워먹고 고기가 필요할 때


직원을 불러서 더 달라고 해야합니다.


고기 나오는 속도가 제 마음에 안 들었어요.


미리미리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이게 처음 나오는 고기에요!


와 씨 고기 비쥬얼 보니까 미쳤다


명륜진사갈비 거르고 여긴 맨날 와야지 생각했더랬죠!


아래는 제가 가던 답십리 명륜진사갈비 리뷰입니다.


↓ ↓ 


2018/07/10 - [맛집] - [답십리 맛집]숯불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전농동 주민이시면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근데 제가 좋은 얘길 써놨을까 모르겠네요?



야들야들해 보이고 비주얼 미쳤죠!


와씨 이건 꼭 먹어 줘야 해요!


불판도 튼튼하고 다 좋았는데


구울 때 유독 잘 안빠지는 연기 빼고 다 만족했어요!


눈이 진짜 졸라 매워서 직원을 몇번이나 불렀는지..


맛있어서 참고 먹었음



셀프바도 있다는 사실!


샐러드랑 파스타 종류가 있어서 놀랬어요.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고 좌측에 보시면


돼지껍데기도 있거든요!





다분히 초딩입맛인 제 취향에 맞게 떠온 샐러드바 메뉴입니다.


눈치 안 보고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조으다~


많이 떠 온 이유는 고기 굽는 속도가 먹는 속도를 못 따라가서..ㅎ



음료수도 셀프~


컵이 너무 귀여웠어요!


상태도 깨끗하고 만족했습니다.


미리 나왔던 고기를 다 먹고 


리필고기를 재 주문했는데요.



?????????


제가 이상하게 찍은게 아니고


진짜 이런 주황색 고기가 나왔어요.


와...이건 진짜..


엉터리 생고기라고 비슷한 프렌차이즈 무한리필집이 있는데


거기 고기를 봐와서 리필고기는 그닥 좋은 게 안 나온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돼지갈비가 주황색으로 나오는 건 처음 봤어요


직원분께 먹어도 되는거냐고 이상없냐고 물어봤는데 먹어도 이상없대요..


환풍구에 연기 안 빠진다고 부르고


고기 주문 들어간거 맞냐고 늦게 나온다고 부르고


고기 주황색이라고 부르고


저 완전 진상고객이었을 듯..-ㅅ-





구라 안 치고 이때부터 별로 먹고 싶지가 않았어요..


내 야들야들 갈색고기 돌려줘요..ㅠㅠ


구워도 주황색이얌...



분노의 떡볶이 먹방.jpg


무한리필 특성상 엄청난 질 좋은 고기를 기대할 수 없죠.


하지만 확실한건 싸고 깨끗하고 넓고 음식 가짓수 많아서 좋았던


그남자의 돼지고기!


제 리뷰를 나쁘게 보지 마시고


직접 가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