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 맛집]사이다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운 구리 곱창맛집 '보배곱창' 리뷰!

반응형

[구리 맛집]사이다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운 구리 곱창맛집 '보배곱창'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곱창골목에서 유명한 보배곱창 리뷰입니다~


제가 남양주에서 20년 넘게 살면서


구리 곱창골못 한번쯤 안 가봤겠습니까~?


초등학생때부터 뻔질나게 드나들던 곳인데


곱창맛집이야 다 꿰고 있지요!


솔직히 네임드 곱창집 보고 


'어디가 곱창 맛집이다! 거기 꼭 가라!'하는 블로그 글들은 다 구라에요..-ㅅ-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곱창골목에서 네임드라 불리우는 가게들은


다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이죠~!


그냥 그날 입맛따라 골라가는거 차이입니다!



오늘은 제 입맛이 보배곱창으로 저를 이끌었습니다.


보배의 장점은 곱창을 처음 먹어보는 사람에게


추천해주기 좋은 딱 정석곱창입니다.



무심한듯 사이다 한병을 턱하니 내려놓고 가시는 사장님 짱짱맨!


제가 왜 정석이라고 했냐면 깨끗하고 베이직한 상차림 때문입니다.


저는 곱창 먹을 때 동치미를 몇사발이나 원샷때리는 사람으로써


보배곱창 사장님이 주시는 무 갯수만큼 사랑을 느낍니다.


(=다른 곳은 많아야 3개주나..적게 주는 곳이 많아요)



오늘 저의 픽은 순대곱창입니당~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되어서 나오는데 스피드가 강점이죠!


근처에 당면과 야채양이 많은 곳도 있는데


이곳은 딱 봐도 곱창이랑 순대가 많이 보이죠?


아주 흡족스럽습니다.



매운거 못 먹는 맵찔이에게


곱창의 맵기는 딱 좋은 맵기이고


고추나 마늘이 독하지 않아서 쌈싸먹기 좋아요!


상추 신선도도 눈으로 보이시죠?





곱창은 초장에 열심히 찍어 먹어줘야~


잘 먹는다고 소문이 나지요!


그리고 아무리 배가 불러도 잊지 말아야 하는 한 가지!



바로 볶음밥!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싹 익혀서 타닥타닥하는


찌인~한 볶음밥이 아닐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저는 이렇게 신선한 상추가 들어간


보배식 볶음밥이 먹고 싶었어요!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고~


이모님들도 친절하게 웃으면서 일하시는 분위기입니다!


넓고 깨끗해졌어요 내부가ㅎㅎ


제 포스팅을 보고 입맛에 맛는 곱창을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