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트남 맛집]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만난 반가운 한국식당 '윤식당'

반응형

[베트남 맛집]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만난 반가운 한국식당 '윤식당'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베트남 음식도 맛있기는 했지만


한국음식도 먹고 싶어서


베트남 호이안에 있는 한식당에도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현지사람은 물론이고


한국 여행객들도 사랑하는 '윤식당'!



인테리어는 베트남+중국느낌?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베트남이 더운나라이기 때문에 뻥 뚫린 1층은 무리였기 때문에


2층에 에어컨이 빵빵하대서 2층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가격표 보고 놀라지 마세요!


환율로 따지면 얼마 안해요ㅎ



한국사람들을 위한 한국어 메뉴판도 있었어요!


'폭립(양념갈비가 아닙니다)'에서 뭔가 귀여운 느낌ㅋㅋ






약간 너덜거긴했지만 다 알아볼 수 있는 메뉴판이었어요!


일단 김치찌개가 땡겨서 이것저것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


메추리알 장조림 넘나 맛있었어요!



초점이 맞지 않은 상추!


신선하고 깨끗하게 나와서 입맛에 맞고 좋았습니다.


더 달라고 말하면 얼마든지 주시더라고요!



알쓰지만 기분내려고 시켰습니다.


근데 한번도 쏘맥 만들어본적 없는 1人이라 그랬는지


한입 마시고 말았습니다ㅋ



제가 관심을 둔건 바로 이 베트남 맥주 타이거맥주 맥주잔!


완전 탐났는데 파는 곳이 없어서


한국와서 수입주류판매하는 친구에게 부탁해놨습니다ㅎ



바싹 소 불고기!


양은 보통인데 접시가 엄청 넓어서 당황했던!


왜 이렇게 큰데다가 담아서 테이블 꽉차게 만드는지 모르겠어요ㅋ



초점이 또 나갔네요 ㄷㄷ


새우볶음밥!


야채 많이 들어간 새우볶음밥만 보다가


새우가 야채보다 더 많이 들어간 볶음밥은 처음봤습니다.


쌀은 베트남 쌀인지 길쭉길쭉하고 찰기가 약간 없어서


떠먹는게 조금 힘들었진만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버터에 구운새우 등장!


베트남 와서 새우가 저렴해서 실컷 먹고 가려고


어딜가나 새우요리는 꼭 주문했는데


먹을 때마다 존맛요리 갱신!



초크초크하면서 달콤하면서 버터향이 크으~~~


마늘향이 꽉잡은 존맛요리 강추!



제 입에는 매웠던 차돌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에 고춧가루 쒜엣!



와 다른나라에서 먹어서 긍가


존맛이었던 참치김치찌개!


메뉴중에 이게 제일 먼저 사라짐!


국물이 캬~



모닝글로리는 제가 엄청 좋아해서 세번이나 추가시킴!


한국 돌아와서 제일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대체적으로 한국음식을 잘 살려서 좋았습니다.


서비스 만족 가격 저렴!


꼭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