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30대 후반 성인 남성 두명이서 제기차기 하면 생기는 일 - 역습의 정사범 9화

반응형

[극진가라데]30대 후반 성인 남성 두명이서 제기차기 하면 생기는 일 - 역습의 정사범 9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또 다른 인기코너!


역습의 정사범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과연 이 대결은 언제 끝나는 것인가?


함께 보시죠!



오늘은 시작부터 뭔가 있어보이는 상황인데요~


왠지 멀리서 웃고 계시는 허동호 사범님..?



제기차기 찰 차신다고 하셨던 허동호 사범님!


실력이 들통나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대결겸 인증시간이겠네요!



대결시리즈에서 연속으로 지고 계시는 허동호사범님~


오늘만은 웃을일이 아닙니다!



정익수 사범님이야 항상 이기려고 도전하시니까


바지 밑단 걷는 일이야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는데..



허동호 사범님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 지기 싫으셨군요ㅋㅋㅋㅋㅋ



룰은 한발로 차는 거 한번


한발로 차는건데 발 안 내려놓고 차는 거 한번


양발로 차는 거 한번입니다.



자연스럽게 정익수 사범님이


먼저 하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젠 반드시 이겨야 하는 남자.jpg


자존심이 밥 먹여줌 ㅇㅇ



정익수 사범님 기록이 나쁘지 않지만


생각보다 갯수가 많지 않습니다.



승리를 위한 그의 양쪽 밑단 걷기ㅋㅋㅋㅋㅋ


이겨보즈아!



???????


?!?!?!?!?!



묻고 더블로 가!


다음 경기는 멀리뛰기!



자신있는 종목이므로 단판 ㄱㄱ


근데 뭔가 구도가 두 분 입장이 바뀐 듯..?ㅋㅋ



결과는 허동호 사범님 승!


하지만 누적 결과로는 정익수 사범님이 유리한 상황입니다.


이거 이거~ 조만간 다음 경기가


금방시작하겠네요?


아주 기대가 됩니당~


극진가라데 유튜브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XHggd2s35P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