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무도가들이 모여서 제기차기 하면 생기는 일 -역습의 정사범 10화

반응형

[극진가라데]무도가들이 모여서 제기차기 하면 생기는 일 -역습의 정사범 10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역습의 정사범 시리즈지만


특별하게 사범님들과 수련생들의 대결 영상입니다!



주말 세미나를 위해 모인


사범님들과 수련생분들!



저번에 역습의 정사범 시리즈에서 펼쳐졌던


제기차기 논쟁이 불거졌나본데요



오늘 제기차기로 재대결을 하기로했습니다.


허동호사범님께서 꿀팁 알려주시는 중



오늘은 편을 나눠서 팀전으로 대결합니다!


팀전이라니 흥미진진하네요~ㅋㅋ



팀 이름은 정팀과 허팀!


다 유튜브에 자주 출연하시는 분들이네요~



밸런스에 맞춘 팀전ㅋㅋㅋㅋㅋ


정사범님 팀이 젊어서 더 유리하지 않을까 싶은 찰나



첫번째 양준맨의 실책으로


양팀 다 난리 난 경기장



벤치클리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가 약일때도 있으니 틀린말이 아닌 듯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부욕이 강한 이들의 세계



현성호 사범님께 많은게 달린 차례입니다.


잘해주셔야 이기는데요



이보시오 의사양반


내..가..내가 헛발질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다들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오 드라마틱한 구성보소?


정말 재미있게 노는 아저씨들이야 ㅇㅇ



점수는 간발의 차!


관연 승자는?



올림픽 금메달 딴거 아닙니다.


역습의 정사범 승리는 허동호 사범님!


하지만 대결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요~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V73VEpWSQW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