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 자투리 자재로 간단하게 만든 '핸드폰 (나무)거치대!' 이젤?

반응형

[작약꽃] 자투리 자재로 간단하게 만든 '핸드폰 (나무)거치대!' 이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꽃이 평소 작업하고 남았던


자투리 자재를 이용해서


핸드폰 거치대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제법 잘 만들었습니다.


함께 보시죠!



작약꽃의 콘텐츠 고르는 법.jpg


그냥 생각나는거 바로바로 만드는 재주 ㅅㅌㅊ



재료준비도 간단합니다.


눈대중으로 그냥 보면 다 알 수 있음 ㄷㄷ



먼저 틀을 잡아주는데요


저는 이것만 보고는 잘 모르겠지만


도면같은거 다 작약이 머릿 속에 있습니다.



네!


아버지 작업장을 이용하면서


이젠 제법 건축가의 아들태가 납니다.



?????


가끔 얘가 말하는거 보다보면 생방송인 줄..


자연스러워..



거치하는 부분에다 받침대 붙임ㅋㅋㅋㅋㅋ


작약꽃 로딩 중



요샌 니스칠 붓으로 잘 안합니다~


쉭쉭 스프레이뿌리지!



와 사포질하고 니스칠하니까


파는거라고 해도 믿겠는데요?



오늘의 작품의 주인은 어머님이셨구나~


뭐 올려놓고 보기 좋겠따



아버님은 손에 들고 보신다고


어머니꺼 먼저 만들었다고 합니다.



쫌만 작았으면 내 스타일인뎅!


거치대 이뿌당



그림 그릴 때 캔버스 올려두는 이젤을 보고


비슷하게 만들어 봤대요!



크기가 커서 태블릿PC까지 거치 가능!


오 크다 싶었더니 아이디어네?



노래틀고 잠시 뭘 했지만


못 본걸로 합니다 ^^



핸드폰뿐만아니라


태블릿PC까지 거치 가능한 작거치대~


잘 만들었네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PSJA2mIsVc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