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건축가 아들의 야매강좌! 실리콘 잘 쏘는 방법은..?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건축가 아들의 야매강좌! 실리콘 잘 쏘는 방법은..?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축가의 아들 작약꽃이


실리콘을 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죠!



오늘 수리가 필요한 가구는


작약이네 아버님께서 직접 만드신 가구입니다.



틈에 먼지가 들어가서


틈새를 다 매우는 작업을 해줄거래요!



아버님이 추천해주신거로 작업하는데


생각보다 작업속도가 더뎠어요!



엄청 집중하다가 침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흘림ㅋㅋㅋㅋㅋㅋ



말 진짜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


작업속도가 안나서 바꾸기로 결정!



주인공 실리콘 등장!


살면서 다들 실리콘 한번씩 쏴보고 그랬잖아요?



오 깔끔하게 잘 발라서 편--안


이렇게 바르고 끝나면 좋겠지만..



2차 작업은 문대기!


작업할때는 꼼꼼하게 하는 편이 좋겠죠!



네! 근데 선생님 진도가 너무 빨라요!


한땀한땀 장인 정신으로 채워 가는 중



물티슈나 휴지로 닦아도 잘 닦인다네요!


문제는 빨리 굳으므로 빠른 속도가 중요!



잘 보시면 실리콘 바른 부분은


다 피해서 올라가 있음ㅋㅋㅋ



실리콘건은 끝에 저 부분을 직접 잘라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쓰임새에 따라 자르는 모양이 다르대요!



네, 네이버에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갓이버




실리콘건 살 때 앞부분 저거를 많이 받아두면


남은 실리콘을 또 쓸때 편리하다는 작약꽃의 팁!



마지막에 정말 멋졌던 장면!


아버지가 만드신 걸 아들이 도전!


기대가 됩니다!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X3Th-uMlm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