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도장 식구들과 다 같이 주말에 송정 해수욕장에 서핑하러 왔습니다

반응형

[극진가라데]도장 식구들과 다 같이 주말에 송정 해수욕장에 서핑하러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식구들이


송정 해수욕장으로 놀러갔다고 하는데요~


베어브라더서퍼샵과 콜라보? 비슷한걸 해서


재미있게 서핑을 즐기고 왔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나온적 있는


베어브라더 서퍼샵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예고(?)했듯


다 같이 놀러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상인이랰ㅋㅋㅋㅋㅋ



아 저 슈트..입을때 땀나고


물에 들어가야 편한슈트



정익수 사범님 장염걸리셨다는데


허동호사범님이 계속 쫒아다니면서


놀리시는 중입니다ㅋㅋㅋㅋ



유경험자의 늠름한 모습!


바다가르기 할 것 같다



뭔가 슬픈일이 지나간 것 같지만..


허동호사범님 바다거북이가 귀여우니 넘어갑니다.



커엽ㅋㅋㅋㅋㅋ


혼자 잘 놀고 계시는 허동호사범님을 뒤로 하고~



한상철 사범님 운동신경 ㅅㅌㅊ!


다들 오늘 처음이신것 맞나요..?



와 서핑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요!


운동하는 사람들 특) 다른 운동 빨리 배움



누구 아이디어인지 볼만한 경기가 준비되었습니다.


무려 상품도 결린 경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젓는 그 동작 '패들링'으로 부표찍고 돌아오기!



한상철 사범님..?


와 엄청 힘든가봐요 ㄷㄷㄷㄷㄷ



장염투혼 정익수 사범님 3등으로 통과!


오쓰!



엌ㅋㅋㅋㅋㅋㅋ


아까 지쳐보이시던 한상철사범님이


1등이라서 그러셨구나!


멋지십니다!


다들 놀러간건데 완전 시트콤 보는 느낌이네요ㅋㅋ


극진가라데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xYoR3f2Iy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