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열쇠 보관함' 나와 가족들이 필요해서 만들었습니다!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열쇠 보관함' 나와 가족들이 필요해서 만들었습니다!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본인과 가족들을 위한


콘텐츠를 들고 왔다고 하는데요~


영상보니 왜 필요한지 알겠던


열쇠 보관함 만들기라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작약이 손이 있는 위치에 못이 박혀있는데


여기에 열쇠를 걸고 사용하나봐요~



손재주 좋은 작약이가 캐치하고는


바로 키박스 만들기에 돌입합니다.



..는 시야 방해..ㅂㄷㅂㄷ


아니 이거 녹화 영상인데


생방하 듯 대화가 자연스럽냐곸ㅋㅋㅋ



와! TV에서 보던 기계!


근데 이 장면 보면서 느낀건데


콘텐츠는 콘텐츠대로 바쁘고


카메라 위치 바꾸면서 하는 것도


일이겠다고 생각했습니다ㄷㄷ



일에 집중하면 말이 사라지는 작사장이


오랜만에 한마디 해줬어요



꺼끌거리는 부분을 다 제거해주고


반질반질하게 만드는 약을 발라줄거래요~



작약이 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드릴로


가운데 구멍을 송송 뚫어줍니다!



이거 진짜 아이디어인게


그냥 못으로 박고 끝내는게 아니고


작은 대나무를 잘라서 고리로 만들어 줬어요!



풀칠 잘못했다고 우리한테 씅질 내는고야?!


아니 근데 이거 녹화영상이자넠ㅋㅋㅋㅋ



설계도가 작약이 머릿속에 있기 때문에


가끔 집중력이 흐트러지면 이렇게 오류가 납니다.



오오 고리를 다 매달고 나니까


엄청 그럴 듯 해!



가볍게 만드려고 그랬는지


귀찮은건 생략하려고 그랬는지


유톡 이번 영상에서는 접착제를 많이 사용했네요



와 덮개까지 만들었어!


약품 칠해놓으니까 색깔도 예쁘네요!



와 이건 빼박 어머님께서 좋아하셨을 듯!


요로코롬 키박스 만들기가 성공적으로 끝나고!


쿠키영상이 있었다는 말씀!



나무로 만든 전화깈ㅋㅋㅋㅋㅋㅋ


미니미니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테나까지 작약이가 만든거에요ㅋㅋㅋ


조카들 친환경 소꿉장난세트 만들어 주면 좋아하겠당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RCIOCdjGj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