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콩햄 핫도그 부모님이 드시고 싶다 하셔서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작약꽃]콩햄 핫도그 부모님이 드시고 싶다 하셔서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꽃이 채식을 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콩햄을 이용해서 핫도그를 만든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오 그 뭐시냐


핫케이크가루를 많이 쓰지 않나요?


독특하게 호떡믹스를 쓰는군요!



초대형 핫도그라니


이게 뭔 소린고 하니~



작약꽃 한창 우가우가 야방하던 시절~


초대형 음식만들기를 자주 했더랬죠!



까까머리 머얔ㅋㅋㅋㅋ


크기도 크고 맛도 보장 못했던 초대형 핫도그!



어머님의 서포트로


오늘은 제대로 맛을 보장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



윽 콩햄이라니 맛이 상상이 안가긴 하는데


일단 조각조각 잘라줍니다.



어머님이 잘못 잘랐다고 하시니


바로 인정하는 요작이~ㅋㅋ



오 나무젓가락까지 끼우니


제대로 뭔가 나올 것 같은데요?!



튀김옷 입히는 장인의 모습.jpg


위생이나 맛을 생각 안하던


예전의 작약꽃이 아니죠~



오 세번이나 튀겨주는 센스!


초벌튀김인데 벌써부터 맛있어보이는건


기분탓인가요..'ㅠ'



핫도그가 튀김옷을 입으니


포동포동한 고슴도치 같네요~ㅋㅋ



으악! 이건 무조건 핫도그야!


핫도그 땡긴다!!



저번에 어머님께 만들어드렸던


음식나르는 카트가 여기서 등장하네요ㅋㅋ



아까 시식하셔서 배부르신 부모님께서는


더이상 안드시는 중ㅋㅋㅋ



얼려놨다가 먹어도 좋으니까~


설탕이랑 케찹발라서 먹으면 존맛이겠네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3hx2TyESJ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