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우리집 반려동물 시바견의 마음을 알고 싶다! '애견 통역기'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우리집 반려동물 시바견의 마음을 알고 싶다! '애견 통역기'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집에서 기르는 귀여운 시바견


'짱가'와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애견 통역기를 시험해본다고 하는데요~


동물과의 교감이 과학적으로 가능한 일인지 궁금하네요!


함께 보시죠!



와 진짜 있네요!


이름하야 바우링걸 애견통역기!



오늘의 주인공 짱가!


과연 작약이에게 무슨 얘기를 할까요~?



제가 볼때는 먹는거라고 생각하고 덤비는 것 같습니다만...


빨리 친해지길 바라..



짱가 목에 기계를 채웠어요!


근데 시작부터 과묵한 짱가ㅋㅋㅋㅋㅋㅋ


커여ㅋㅋ



'놀아주지 않으면 미워'라니!


커엽자냐?!



한창 혈기왕성할 나이죠!


열심히 놀아줍시다.



짱가가 잘 짖지 않아서


간식을 가지고 나타난 작약꽃!



그는 아직도 말이 없었다..


뭔가 상황이 웃기네요ㅋㅋㅋㅋ



동작번역기도 있었나봐요!


초보 견주에게 안성맞춤인 기계네요!



짱가가 슬슬 짜증이 났대요~


이뻐라 이뻐라 해주는 중~



오 진짜 이렇게 뜨는군요!


처음엔 안 믿었는데 믿을만 한 듯..?



근데 짱가가 짖거나 그래야 확인이 되는데


그냥 다마고치가지고 노는 기분인 듯



애정이 있는 견주라면 저런 통역기 없어도


마음으로 다 알 수 있는거겠죠~



기계가 좋으면 좋다고 바로 말할텐데


뭔가 부족한 듯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가 의외로 까칠쟁이었네요!


반려동물은 주인 따라간다더니 설마~?


흠흠


어디서 매번 이런 신기한 물건을 공수해오는건지~


대신 써보고 믿고 거를 수 있게 해주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GTQ7uCXZh1w


반응형